Wing Bank 프놈펜에 2개의 신규 지점 개설

Wing Bank 프놈펜에 2개의 신규 지점 개설
캄보디아 국립은행 부총재가 새 지점을 개설했습니다.

회장이자 Royal Group of Companies의 CEO인 HE Rath Sovannorak(중앙)과 Neak Oknha Kith Meng(왼쪽 두 번째).

Wing Bank

Wat Phnom 및 Tuol Kork 지점의 출시로 는 고객에게 더 가까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ambodia) Plc는 공식적으로 프놈펜의 Wat Phnom과 Tuol Kork에 두 개의 새로운 지점을 추가로 개설했습니다.

Wing Bank

캄보디아 국립은행 부총재 겸 사무총장인 HE Rath Sovannorak의 존경하에 지점 개설

Banking Supervision의 Neak Oknha Kith Meng, 회장 및 Royal Group of Companies CEO 및 기타 귀빈.

“나는 윙뱅크가 금융기술의 새로운 혁신에 맞춰 첨단 기술과 더 많은 금융 상품을 제공하여

고객의 현재 및 미래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캄보디아 은행 부문의 발전을 계속 지원합니다.”라고 HE Rath Sovannorak이 말했습니다.

는 특히 2021년 4월 상업은행으로 공식 출범한 이후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은행은 올해 3월 프놈펜에 독립기념탑과 센속 지점을, 8월 18일에는 시하누크빌 지점을 열었다.

Wat Phnom 및 Tuol Kork 지점의 개설은 현재 은행 네트워크를 수도의 5개 전략적 위치로 확장합니다.

토토사이트 Boeung Keng Kang III의 Monivong Boulevard를 따라 위치한 본사.

는 모든 캄보디아인의 삶을 더 낫고 편리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저는 겸손하게 이 새로운 지점의 개설이 이 목표를 향한 또 다른 긍정적인 단계라고 믿습니다.”라고 Neak Oknha Kith Meng이 말했습니다.

센트럴 마켓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한 왓 프놈 지점,

Tuol Kork 초등학교 바로 앞에 있는 Tuol Kork 지점은 모두 서비스의 전체 제품군에 빠르고 안전하며 편리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각 지점은 넓은 주차장, 편안한 대기 공간, 카페 라운지 및 프리미엄 회의실과 함께 잘 설계되었습니다. 카운터도 있고

고객이 일상적인 은행 업무를 수행할 때 편안함과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도록 설계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두 신규 지점 모두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체 은행 업무를 제공합니다.

이제 고객은 두 지점을 방문하여 비즈니스 대출 전문가와 상담하고, 계좌를 개설하고, 은행 카드를 신청하고, 송금을 수행하고, 디지털 뱅킹에 액세스하고 더 많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펭광 윙은행 대표는 “새 지점을 통해 윙뱅크의 삶을 변화시키는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나는 이 지역과 그 너머에 사는 시민들이 우리의 증가된 존재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습니다.”more news

두 개의 새로운 지점에서 고객은 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직원이 고객을 환영하고 모든 문의에 답변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