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DA는 닭고기 제품의 살모넬라균에

USDA는 닭고기 제품의 살모넬라균에 대해 더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USDA는

후방주의 DES MOINES, Iowa (AP) — 월요일 연방 정부는 식품 가공업자가 일부 생 닭고기 제품에서 발견되는 살모넬라균의 양을 줄이지 않으면 폐쇄될 위험이 있는 새로운 규정을 발표했습니다.

제안된 미국 농무부 규정은 빵가루를 입혀 속을 채운 생 닭고기 제품에 살모넬라균(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는 오염물질)을 선언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치킨 꼬르동 블루와 치킨 키예프 제품을 포함하여 식료품점에서 볼 수 있는 많은 냉동 식품이 포함됩니다.

FDA는 금요일에 제안된 변경 사항을 제작자에게 알렸습니다.

USDA 식품 안전 차관 Sandra Eskin은 매년 130만 명의 미국인을 병들게 하는 살모넬라균으로 인한 질병을 줄이기 위한 광범위한 기관

노력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 데이터에 따르면 이 중 26,000명 이상이 병원으로 이송되고 420명이 사망합니다.

이러한 질병의 대부분은 음식이 원인입니다.

USDA는 닭고기 제품의

CDC에 따르면 식료품점에서 판매되는 닭고기 25개 패키지 중 약 1개에는 살모넬라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USDA는 성명에서 1998년 이후 빵가루를 입혀 속을 채운 생 닭고기 제품이 14건의 살모넬라 발병과 약 200건의 질병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작년에 냉동 빵가루를 입힌 생 닭고기 제품과 관련된 발병으로 11개 주에서 36명의 질병이 발생했으며 12명이 병원에 이송되었습니다.

USDA는 현재 가금류 가공 공장이 오염을 줄이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성능 표준을 가지고 있지만 FDA는 제품 판매를 중단할 수 없습니다.

또한 육류의 살모넬라균 수치를 측정할 수 있는 적절한 검사 시스템이 없다고 Eskin은 말했습니다.

제안된 새로운 규칙은 닭고기 가공 공장에서 일상적인 테스트를 요구합니다. Eskin은 제품이 매우 낮은 수준의 살모넬라 오염을 초과하면

불량품으로 간주되며 제품의 살모넬라 박테리아 수준을 낮추지 못하는 공장 폐쇄를 포함하여 규제 조치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조치와 우리의 전반적인 살모넬라균 이니셔티브는 소비자가 육류 및 가금류 제품으로 인해 아프지 않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라는 우리의 견해를 강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이 아플 정도로 오염되면 팔면 안 된다.”

1994년에 USDA의 식품 안전 및 검사 서비스(Food Safety and Inspection Service)는 간 쇠고기의 일부 E.

coli 균주를 오염 물질로 선언함으로써 유사한 조치를 취하고 병원체에 대한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more news

Eskin은 FDA가 식품 안전 전문가 및 가금류 가공업자와 만나 가공 중 오염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닭고기 생산자 및 가공업자를 위한 무역 협회인 전국 치킨 위원회(National Chicken Council)는 연방 정책의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한 선례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공 공장을 폐쇄하고, 일자리를 없애고, 안전한 식품과 편리한 제품을 진열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애슐리 피터슨 대변인은

“이번 발표가 과학에 기반하거나 데이터에 기반한 것이 아니라는 점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정부가 이미 제품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업계와 협력할 규제 및 공중 보건 도구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으며,

닭고기를 생산하는 회사는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10년 이상 날 닭고기에서 살모넬라균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