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ke Libby는 더비셔 무승부에서 우스터셔를 위해

Jake Libby는 더비셔 타격을 입다

Jake Libby는 더비셔

우스터셔의 오프너 제이크 리비는 더비에서 열린 카운티 챔피언십 경기의 마지막 날 더비셔의 승리를 부정하기 위해 시즌 1세기와
함께 폼을 되찾았습니다.

Libby는 이전 8이닝 동안 단 1개의 50이닝을 기록했지만 적절한 시기에 306개의 볼에서 105개의 무패를 기록하여 Worcestershire를 무승부로 이끌었습니다.

Azhar Ali는 140개의 볼에서 16개의 볼을 기록한 Jack Haynes가 리비에 합류하여 단호한 리어가드 액션을 완료하기 전에 48
오버에서 60을 득점하고 Libby와 164의 두 번째 위켓 스탠드를 공유했습니다.

이 쌍은 283개의 볼에서 단 26개의 득점을 기록하여 방문자가 28의 리드인 225-2로 마감하면서 더비셔의 빠르게 사라지고 있는 희망을 끝냈습니다.

Worcestershire는 마지막 날에 138개의 득점 뒤에 갔지만 경기장은 평평했고 더비셔는 Ryan Sidebottom이 종아리 부상으로
배제된 볼러다운이었습니다.

Derbyshire는 압박을 가하기 위해 일찍 파업을 해야 했지만 Libby와 Azhar가 아침 내내 적자를 35로 줄이기 위해 타자를 쳤기
때문에 경보가 거의 없었습니다.

Jake

Libby는 4오버파에서 첫 미끄러짐

직전에 Suranga Lakmal을 제치고 Azhar는 왼쪽 어깨와 오른쪽 무릎 수술을 받은 후 8월 이후 처음으로 볼링을 치던 Luis Reece에게 느슨한 컷을 놓쳤습니다.

Reece는 Racecourse End에서 5오버파를 치고 Sam Conners가 짧은 볼로 타자들을 불안하게 하는 동안 약간의 스윙을 했지만 Derbyshire에게는 무익한 첫 번째 세션이었습니다.

Libby는 7번째 4타차 동안 Reece를 몰아 98개의 볼에서 50타를 쳤고 Azhar는 점심 식사 후 Lakmal을 로프로 자르면서 3년 연속
반세기를 마쳤습니다.

Derbyshire의 희망은 Azhar가 Thomson의 다리로 돌아가면서 잠시 동안 상승했지만 204분 동안 저항한 후 약간의 회전에 맞고 lbw를 받았습니다.

한 세기의 기회를 놓친 것에 대한 그의 명백한 실망은 분명했지만 지난 시즌 국내 2위 득점왕이었던 리비는 완고한 185개의 볼에서
백을 완성했습니다.

그는 더비셔에게 강제로 문을 다시 열 기회를 주지 않겠다는 그의 결심을 강조한 다음 39개의 공에서 또 다른 득점을 하지 못했습니다.

Derbyshire는 가능한 한 빨리 두 번째 새 공을 잡으려고 양쪽 끝에서 스핀을 사용했지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을 때 빛이 악화되어 공을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득점은 Libby와 Haynes가 199개의 공에서 21개를 득점하면서 말랐습니다. 그래서 Worcestershire는 차에서 23개의 득점을 앞서고 있었지만 최대 25개의 오버만 남았습니다.

인터벌이 끝난 후 양 팀은 14점을 가져가는 16:50 BST에 양 팀이 악수를 하기 전에 피할 수 없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Libby는 이전 8이닝 동안 단 1개의 50이닝을 기록했지만 적절한 시기에 306개의 볼에서 105개의 무패를 기록하여 Worcestershire를
무승부로 이끌었습니다.

Azhar Ali는 140개의 볼에서 16개의 볼을 기록한 Jack Haynes가 리비에 합류하여 단호한 리어가드 액션을 완료하기 전에 48 오버에서 60을 득점하고 Libby와 164의 두 번째 위켓 스탠드를 공유했습니다.

이 쌍은 283개의 볼에서 단 26개의 득점을 기록하여 방문자가 28의 리드인 225-2로 마감하면서 더비셔의 빠르게 사라지고 있는 희망을 끝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