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ey는 최초의 공개 동성애자 미사 주지사로

Healey는 최초의 공개 동성애자 미사 주지사로 역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Healey는 최초의

토토사이트 광고 보스턴(AP) — Maura Healey 법무장관이 화요일 매사추세츠 주지사를 위한 민주당 경선에서 승리하여 최초의

공개 동성애자 후보자이자 주 최고 공직에 선출된 첫 여성이 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최초의 공개 동성애자 법무장관.

후보 지명을 위한 유일한 경쟁자는 경선에서 탈락했지만 투표는 유지한 Healey가 11월에 공화당 예비선거의 승자를 상대로 가장 선호되는 후보가 될 것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를 받은 제프 딜 전 주 하원의원과 보다 온건한 것으로 평가되는 사업가 크리스 도티가 공화당 대선 경선에 출마하고 있다.

현 공직자인 중도파 공화당 주지사인 찰리 베이커(Charlie Baker)는 3선에 도전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공화당 후보를 지지하지 않았다.

화요일 밤 그녀의 승리 파티에서 Heley는 응원하는 지지자들에게 Diehl 또는 Doughty가 그녀의 GOP 상대가 되든 상관없이 “우리는 그가 우리가 지지하는

가치와 접촉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두 후보에 대해 “그들은 매사추세츠에 트럼프를 가져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51세의 Healey는 약탈적인 대출 기관으로부터 학생과 주택 소유자를 보호하기 위한 주의 최고 법 집행 공무원으로서 자신의 노력을 선전했습니다.

Healey는 또한 석유 대기업이 기후 변화에 대한 지식에 대해 투자자와 대중을 오도했는지에 대해 Exxon Mobil Corp.를 고소했습니다.

사건은 여전히 ​​법원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아편유사제의 위험성에 대해 환자와 의사에게 알립니다. 2021년 Healey는 이 사건에 대한 해결책을 발표했습니다.

Healey는 최초의 공개

그러나 그녀의 가장 빈번한 목표는 트럼프였습니다. 힐리는 트럼프가 대통령인 동안 수십 건의 소송을 주도하거나 참여했습니다.

그녀의 첫 번째 도전 중 하나는 이란, 이라크, 시리아를 포함한 7개 이슬람 국가의 교사와 학생들이 매사추세츠로 오는 것을 금지한 트럼프의 여행 금지령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화요일 주 공화당 유권자들은 당이 트럼프주의를 더 수용할지 아니면 중도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는지를 결정하는 가장 최근의 사람이 될 것입니다. 메릴랜드와

코네티컷과 같은 다른 블루 스테이트의 최근 예비선거에서 공화당 유권자들은 트럼프 충성파를 지명하여 11월 총선에서 민주당을 꺾을 확률을 떨어뜨렸습니다.

Cape Cod 타운 Barnstable에서의 투표는 타운 서기 금고의 기계적 문제로 인해 서기가 투표 용지에

접근할 수 없게 되어 투표소로의 투표 용지 전달이 지연된 후 자정까지 연장되었습니다.

매사추세츠 주 공화당 대의원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딜은 트럼프 대통령과 2016년 유대관계를 갖고 있으며,

당시 그는 매사추세츠주에서 트럼프 대통령 선거 운동의 공동 의장을 역임했습니다. 트럼프는 두 번의 대선 캠페인에서 매사추세츠를

거의 30퍼센트 포인트 차로 잃었습니다. Diehl은 또한 COVID-19 프로토콜에 반대했으며 Roe v. Wade에 대한 대법원 판결을 환영했습니다.

도티는 트럼프의 이니셔티브 중 일부를 지지했지만 매사추세츠가 직면한 도전에 초점을 맞추고 싶다고 말했다.more news

딜은 자신이 2020년 대선에서 승리했다는 트럼프의 거짓 주장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Diehl은 작년에 그것이 “도난당한

선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수십 개의 법원, 지역 관리 및 트럼프의 법무 장관이 투표가 합법적이라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선거가 조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Doughty는 Joe Biden 대통령이 합법적으로 선출되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