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는 파리 꾸뛰르에서 민속을 하고

Dior는 파리 꾸뛰르에서 민속을 하고 우크라이나 예술을 감상합니다.

Dior는

먹튀검증 파리(AP) — 월요일부터 4일간의 파리 꾸뛰르 위크가 시작되면서 디올의 유명 인사들로 가득 찬 우크라이나 런웨이의 벽을 전통적인 자수와 꽃 그림 이미지로 장식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예술가 Olesia Trofymenko의 세트는 이번 시즌에 아틀리에의 바늘과 실로 복귀한 디자이너 Maria Grazia Chiuri의 출발점이었습니다.

동유럽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자수가 풍부한 컬렉션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하우스는 “더 나은 내일”을 상상할 수 있는 문화적 대화와 지원의 메시지이기도 하다고 말했습니다.

오뜨 꾸뛰르(Haute Couture)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여성을 위해 엄청난 가격에 맞춤 제작된 의류를 생산하는 오랜 파리 전통입니다.

2022 가을-겨울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올의 공예

Dior는 파리 꾸뛰르에서

Naomi Watts, Zoe Saldana 및 Sigourney Weaver를 비롯한 게스트 셀러브리티들은 레프트 뱅크 로댕 박물관의 향긋한 별관에서 차분한 분위기로 인사를 나눴습니다.

Dior의 유명한 아틀리에에서는 올 가을에 오가닉 드레스와 차분한 쉬머의 오가닉 전시를 위해 장인 정신을 중앙 무대로 만들기 위해 시퀸 장식의 라즈마타즈를 선보였습니다.

이 쇼가 에너지가 부족한 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세부 사항으로 보충되었습니다. Chiuri는 길고 느슨한 민속 가운이나 실크와 면사,

실로 수를 놓은 뻣뻣하고 잘린 민족 재킷에서 뿌리와 가지를 떠올리게 하여 Trofymenko 예술의 주제인 “생명의 나무”를 표현했습니다.

거의 시적인 느낌으로, 풀 스커트에 브론즈 기퓌르로 땋은 땋은 머리는 나뭇잎에 반짝이는 아침 이슬을 닮은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실행에도 불구하고 전체 68피스 컬렉션에서 새로운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때때로 Chiuri는 2008-2016년 Valentino에서의 재직

기간을 정의한 르네상스 스타일로 후퇴하는 것 같았습니다. 예를 들어 타이트한 라운드 넥, 장엄한 긴 가운, 부유하는 비숍 소매와 같은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녀원을 충분히 가졌던 반항적인 수녀를 닮은 흰색 레이스 턱받이에 허리를 조이는 검은색 가운 등 눈에 띄는 모습도 있었다.

스키아파렐리의 숨바꼭질

챙이 넓은 모자는 먼지 투성이의 얼룩덜룩한 조명을 통해 얼굴을 가렸습니다. 몸통이 들여다보이고 횡격막의 일부가 사람의 살을 닮은 늑골이 있는 속옷으로 잘려져 있습니다.more news

하우스의 미국 디자이너 다니엘 로즈베리(Daniel Roseberry)는 끝을 향해 방향을 틀었던 사려 깊은 전시에서 관능미를 탐구하고 은폐했습니다.

컬렉션은 어둡고 전형적인 꾸뛰르를 선보였습니다. 사방으로 튀어나온 볼륨감 있는 새틴 스커트는 르네상스 회화의 무중력 느낌을 포착했습니다.

그러나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사이에 전성기를 맞이한 이 이탈리아 하우스의 괴짜 설립자 Elsa Schiaparelli를 존경하는 데에는 많은 기이한 점이 있었습니다.

벌거 벗은 가슴을 가진 모델의 젖꼭지를 덮기 위해 황금 포도송이로 만든 두 개의 거대한 귀걸이. 퀼트 지그재그 크롭 탑의 중앙에는 두 개의 기발한 성형 직물 가슴이 있었습니다.

회사 정보에 ​​따르면 1948년 미국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Elsa Schiaparelli를 가장 유명한 프랑스인 목록의 맨 위에 올렸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그녀의 이름을 발음 할 수 없었습니다. “Sch”는 “school”에서와 같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