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n, ‘신의 입자’ 발견 10년 후

Cern, ‘신의 입자’ 발견 10년 후 더 많은 발견 준비

Cern

힉스 입자가 이미 가방에 들어 있는 상태에서 Large Hadron Collider는 또 다른 데이터 수집 기간을 시작합니다.

힉스 입자(보이지 않는 질량 제공 장과 관련된 파악하기 어려운 입자)의 증거가 발표된 지 10년이 지났습니다.

그러나 Daniela Bortoletto 교수에게 기억은 그 어느 때보 다 신선합니다.

“기쁨만 기억해요. 다들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나를 놀라게 한 것은 모든 사람들이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전 세계가 우리를 축하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제 유럽 입자 연구소 Cern의 괴물 양성자 분쇄기인 LHC(Large Hadron Collider)가 화요일에 세 번째 데이터

수집 기간을 시작할 준비를 함에 따라 전문가들은 원자핵의 기본 구성 요소에 대한 추가 비밀을 밝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우주.

현재 옥스포드 대학의 입자 물리학 책임자이자 힉스 입자를 발견한 팀의 일원인 보톨레토는 10년 전 사건에 대한

그녀의 주요 기억은 발표 2주 전 연구원들이 데이터 분석을 해제한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boson의 명백한 징후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아직도 그 순간을 생각하면 뱃속에 나비가 솟구친다”고 말했다. “믿을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과학자의 삶에서 정말 독특한 순간입니다.”

발견이 발표되었을 때 언론의 분노는 엄청났으며 신문, 라디오, TV는 모두 중요하지만 덧없는 입자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Cern

먹튀검증커뮤니티 “신 입자”라고 불리고 물리학자인 Peter Higgs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Higgs

입자는 우주에 만연한 보이지 않는 에너지 장인 Higgs 장의 서명 입자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기본 입자와 이 필드의 상호 작용이며,

빅뱅 직후 우주가 팽창하고 냉각되면서 상호 작용이 처음 발생했다고 생각되어 질량을 제공합니다.

힉스 입자의 존재는 자연의 4가지 기본 힘 중 3가지를 설명하는 핵심 이론인 표준 모델에 의해

예측되었지만 과학자들이 결정적인 증거를 발견한 것은 LHC의 중요한 실험이 되어서야 이루어졌습니다.

힉스 입자의 발견 덕분에 과학자들은 이제 많은 현상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중성자가 양성자보다 무거운 이유와 전자는 붕괴하지만 후자는 안정적인 이유.

“힉스 장은 원자가 존재하는 이유와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해한다고

생각하는 맥락에 그것을 넣을 수 있다는 사실이 매우 멋지다고 생각합니다.”라고 Bortoletto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2012년 발표 이후 힉스 입자의 탄생과 소멸,

상부 및 하부 쿼크와 같은 무거운 입자와의 상호 작용에 대한 통찰력을 포함하여 추가 폭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작업은 빠르게 계속됩니다.

다른 노력들 중에서 과학자들은 힉스 입자와 뮤온 사이의 상호작용을 연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즉, 음전하를 띤 기본 아원자 입자인 힉스 입자와 힉스 입자의 결합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힉스 자가 결합을 이해하면 힉스 전위의 형태를 이해하고 우주의 시작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라고 Bortoletto가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