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is Johnson 사임: NI 정치인과 조직은

Boris Johnson 사임: NI 정치인과 조직은 PM의 사임에 반응

북아일랜드의 정치인과 단체들은 보리스 존슨 총리의 보수당 대표직 사퇴에 반발하고 있다.

그는 후임자가 임명되는 동안 잠정적으로 가을까지 총리직을 유지하기를 희망한다.

존슨 총리는 새 지도자가 등장해야 한다는 것이 보수당 의원들의 “분명한 의지”라고 말했다.

오피사이트 그러나 점점 더 많은 보수당 의원들이 그가 10번 자리를 떠나야 한다고 말합니다.

Boris Johnson 사임

총리의 사임은 북아일랜드가 여러 가지 진행중인 문제에 직면함에 따라

Brexit 거래의 북아일랜드 의정서의 일부를 무효화하는 것에 관한 법률을 포함하여,

Boris Johnson 사임

문제의 유산 사례와 권력 분담 정부 구성에 대한 진행중인 교착 상태에 대한 논쟁의 여지가 있는 법안.

Jeffrey 경은 다우닝가의 인사 변경에 관계없이 북아일랜드 의정서를 제거하려는 노력을 반복했습니다.

“나는 퇴임하는 보리스 존슨 총리와 그의 팀이 북아일랜드를 대체하기 위해 한 노력을 인정합니다.

민족주의자들뿐 아니라 노동조합주의자들의 지지를 명령할 수 있는 의정서가 포함된 의정서”라고 말했다.

“우리가 보리스 존슨이 아일랜드인을 제거할 의무가 있다고 믿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바다 국경은 우리의 조언을 비참하게 어겼고 의정서가 포함된 철수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제프리 경은 보수당과 통합당의 지도력은 “당원과 의원들의 문제”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노조주의자 MLA나 MP가 그 프로토콜을 지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Stormont에서 완전히 작동하는 위임된 정부와 프로토콜은 공존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Sinn Féin의 Mary Lou McDonald 사장은 Johnson과 아일랜드 섬의 상호작용이 “완전히 부정적”이며 “그를 절대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지도력 하에 우리는 성금요일 협정에 대한 공격을 목격했다.

국제법 위반 위협; 보리스 존슨 정부는 아일랜드 북부 사람들에게 긴축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물론 그는 브렉시트라는 재앙을 옹호했고 우리 모두에게 가져왔습니다.”

맥도날드는 존슨 총리가 “북한과 관련해 최우선 순위는 DUP를 달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일랜드 지도자는 보리스 존슨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과 우크라이나 전쟁을 포함하는 “특히 어려운 시기에” 영국 정부를 이끌었다고 언급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는 “최근 우리 정부 간의 관계가 긴장되고 도전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성금요일 협정의 청지기 직분에 관한 우리의 공동 책임,

마틴은 “우리 사이의 광범위한 양자 관계를 육성할 뿐만 아니라 존중, 신뢰 및 파트너십의 정신으로 함께 일할 것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오늘날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며 일방적인 행동에서 철수할 것을 다시 한 번 촉구합니다.

그것이 과거의 유산이든, 인권이든, 북아일랜드 의정서이든 간에.”

그는 영국이 전쟁에 대응하여 유럽연합과 협력하는 것을 환영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에서 “앞으로의 시대에도 그런 정신으로” 영국 정부와 협력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