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비행을 위해 설계된 알바트로스에서

화성 비행을 위해

카지노사이트 제작 화성 비행을 위해 설계된 알바트로스에서 영감을 받은 글라이더
연구원들은 이 범선의 버전을 화성에 보내기를 희망합니다
과학자들은 추진력을 위해 풍력 에너지만을 사용하여 한 번에 며칠 동안 화성 상공을 날 수 있는 글라이더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부분적으로 알바트로스가 비행 중에 사용하는 기술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비행기의 날개 폭은 약 3.4m이며 연료 없이 “무료로 비행”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다른 비행 방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애리조나 대학의 항공 우주 전문가와 나사 행성 과학자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붉은 행성에서의 비행은 얇은 대기 때문에 도전적입니다.
현재 화성 주위를 도는 여러 우주선이 있으며 화성 표면의 이미지와 화성의 작은 영역을 매핑하는 그라운드 로버가 있습니다.

그러나 대기와 화산과 같은 흥미로운 지질학적 특징은 우주선이나 육상 우주선으로 쉽게 접근할 수 없습니다.

NASA의 Ingenuity(작은 헬리콥터)는 화성에서 여러 번 비행했지만 태양열 동력 드론은 지상에서 짧은 시간 동안만 비행하는 기술 시연으로 간주됩니다.

화성 비행을 위해

나사의 화성 기후 모델링 센터(Mars Climate Modeling Center)의 연구 과학자인 알렉산드레 클링(Alexandre Kling)은 “지상에서 처음 몇 킬로미터와 같이 이 행성 경계층에 매우 중요하고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은 지표와 대기 사이의 모든 교환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데이터가 많지 않습니다.”
모델 글라이더의 내부 이러한 다른 형태의 운송 수단은 전력 수요로 인해 부분적으로 제한되었지만 글라이더는 대기 자체에서 사용 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한다고 애리조나 대학의 항공 우주 공학 박사 과정 학생인 Adrien Bouskela가 설명했습니다. 화성 범선에는 항법 센서, 카메라, 온도 및 가스 센서가 탑재됩니다.

“임무를 확장하는 방법에서 일종의 도약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떻게 무료로 날 수 있습니까? 태양 전지판을 사용하지 않고 재충전해야 하는 배터리에 의존하지 않기 위해 거기에 있는 바람, 거기에 있는 열 역학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방법 중 하나입니다. 글라이더가 사용할 기술은 고도에 따라 풍속이 변하는 방식을 이용하는 동적 급상승이라고 하는 신천옹이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글라이더가 한 번에 몇 시간 또는 며칠 동안 날 수 있다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이 팀은 이미 광범위한 저고도 시험 비행을 실시했으며 올 8월 첫 번째 15,000피트(4,572m) 고도 시험을 실시한 후 화성 위의 하늘과 유사한 특성을 가진 훨씬 더 높은 고도에서 조준하게 됩니다.

과학자들은 글라이더를 우주선이나 풍선 또는 소형 연식 비행선에서 발사하는 것을 포함하여 대기권으로 글라이더를 가져오는 다양한 방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일단 착륙하면 쓰레기가 되지는 않겠지만 정적인 “기상 관측소”로 정보를 계속 중계합니다.More News

그들은 NASA가 화성 여행에 자금을 지원하고 임무 중 하나에 “탑승”하게 해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