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쥬빌리를 위해 준비된 깃발 천 – 스트리트 파티 플래너 세트

플래티넘 쥬빌리를 위한 멧새 준비 – 스트리트 파티 플래너 세트
영국이 다음 주에 Queen’s Platinum Jubilee를 축하할 준비를 하는 동안, 전국의 거리 파티 주최측이 깃발을 올리고 이웃들에게 초대장을 보내고 있습니다.

국가는 6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의 공휴일에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축하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영국에서는 도로 폐쇄에 대한 요청에 압도된 후 시의회가 “모든 정류장을 철수”하고 있다고 지방 정부 협회가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LGA의 추정에 따르면 약 16,000개의 거리 파티가 열릴 예정입니다.

파워볼 추천 BBC 뉴스는 3명의 쥬빌리 거리 파티 주최측과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의 준비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more news

여왕의 종이를 잘라낸 베키 노먼
이미지 출처, 베키 노먼
이미지 캡션,
여왕의 판지 컷아웃은 헐에서 열리는 Becky의 거리 파티에서 자랑스럽게 사용될 것입니다.
자칭 왕실 팬 Becky Norman은 그녀가 금요일 헐에서 주최한 거리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멧새 더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Kilnsea Grove는 폐쇄되고 어린이 연예인, 음식 및 Becky 자신의 특별한 노래 공연까지 인수됩니다.

연초부터 파티를 기획해 온 자선단체 관계자는 “이번 주말에 모든 장식이 올라갑니다.

“나는 심지어 여왕의 거대한 판지 컷 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 온 나라가 그녀를 지지해야 합니다. 그녀는 한 번도 물러난 적이 없고 거기에 가본 적도 없습니다.”

4일간의 Jubilee Bank Holiday는 언제인가요?

플래티넘


축제를 앞두고 발모랄의 여왕
Queen은 비디오가 ‘형식 뒤에 재미’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Becky에게 그날은 또한 그녀의 길을 하나로 묶는 날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폴란드인, 라트비아인, 헝가리인이 꽤 있는데 그들은 실제로 저에게 그들의 나라 노래를 주어서 플레이리스트에 넣었습니다.”

자넷 워크
이미지 캡션,
Jeanette Warke는 Londonderry에서 Queen for the day 대회를 조직했습니다.
Jeanette Warke는 그녀가 Londonderry에서 계획하고 있는 거리 파티에서 환락가들에게 나눠주기 위해 수백 개의 쥬빌리 테마 장신구, 티 타월, 열쇠 고리를 모았습니다.

지역 사회 복지사는 애프터눈 티, 디스코, 그리고 자신의 장엄한 손님을 기대할 수 있는 주민들을 위해 Fountain Estate에서 수개월 동안 잔치를 벌였습니다.

Jeanette는 “실제로 주간 대회를 위한 여왕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와서 나이든 여성을 골라내고 그녀는 멋진 차를 타고 도시를 돌아다닐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모두에게 작은 버즈를 줄 것입니다.”

런던데리(Londonderry)의 어린이들 사이에서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런던데리에서는 캐서드럴 유스 클럽(Cathedral Youth Club)의 어린이들이 토요일 행사를 위해 자신의 왕관을 만들고 깃발을 꽂고 있습니다.

MBE가 되었을 때 여왕을 만난 Jeanette는 군주가 영지에 대해 큰 애정을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우리가 여왕에 대한 존경심을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결국 어머니입니다. 그녀는 가족을 키웠고 우리 모두 그와 관련된 일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가장 멋진 여성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