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타운 또는 푸켓 시

푸켓 타운

푸켓 타운
현재 푸켓 시라고 불리는 곳은 푸켓의 수도이자 가장 큰 중심지이자 금융 허브로,
번화한 비즈니스 지구와 행정 중심지가 있으며 거의 ​​24시간 내내 활동이 끊이지 않습니다.

푸켓 타운은 빠통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빌리지 않고 쏭태우나 툭툭을 타고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짧은 역사
푸켓 타운은 원래 기원전 1세기에 인도 상인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6세기에 상당한 양의 주석 광상이 발견되자 포르투갈, 프랑스, ​​영국 무역상들의 식민지화가 촉발되었습니다.
19세기 초까지 주석 채굴은 한창 진행 중이었고 유럽의 주석 남작이 고용한 수천 명의 중국인 노동자를 끌어들였습니다.

파워볼 제작 96

중국인은 태국인과 결혼하여 새로운 문화인 바바(Baba)가 탄생했습니다.
바바의 후손들은 푸켓 타운을 건설하고 개발하기 시작하여 중국과 포르투갈의 영향을 받은 주택을 건설했습니다.
오늘날 방문객들은 구시가지의 Th Dibuk과 Th Thalang을 따라 이 ‘중국-포르투갈’ 건축을 특징으로
하는 더 나은 복원된 주택을 지나서 그들의 훌륭한 장인 정신과 영광을 다시 한 번 목격할 수 있습니다.

푸켓 타운 “서구화된” 엔터테인먼트 명소가 더 적은 태국인이지만 휴가에서 정통 태국의 맛을 찾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해야 할 일
이른 아침 방문객들은 일상 생활에서 도시 안팎에서 금욕적인 승려를 볼 수 있습니다.
새벽이 되자 신선한 시장은 그날의 특선 재료를 구입하는 현지 식당 주인들로 북적거립니다.
주간 활동은 저녁이 되면 약간 느려지지만 원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구시가지에서 방문객들은 10블록을 거닐며 건축물을 감상하거나 색다른 상점에 잠시 들러 현지 카페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거나 현지 예술 작품 중 한 곳에서 전시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골목길 또는 “선생님”은 푸켓 타운의 최고의 비밀을 숨깁니다. 그 중 하나는 Phang Nga에서 다소 흥미롭지 않은 골목길 아래에 사실상 숨겨져 있는 사원인 The Shrine of Serene Light입니다. 중국의 수백 년 된 신사는 정교한 벽화와 조각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올바른 순서로 기도할 수 있도록 번호가 매겨진 기도 장소입니다.

이 고요한 환경을 더 많이 탐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두 개의 다른 신사인 Jui Tui와 Bang Neow가 짧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오후에 방문하는 사람들은 저녁 식사를 하거나 조용한 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지역 디스코장 중 한 곳에서 춤을 출 수 있습니다. 또는 밤새도록 이 세 가지를 모두 조합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사회정보 보러가기

조금 색다른, 유명한 채식주의자 축제가 매년 푸켓 타운에서 열립니다. 9일 동안 비건 채식 요리가 제공됩니다. 축제는 푸켓 타운의 신사에서 행렬로 마무리됩니다. 아마도 음식보다 더 유명한 이 축제는 뜨거운 석탄 위를 걷고 헌신에 대한 다른 의식 테스트를 수행하는 청원자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Patong에 비해 확실히 톤 다운된 목적지인 Phuket Town은 당일 여행이나 마을에서의 소박하고 편안한 밤을 위한 이상적인 휴양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