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로 캄보디아 대부분의 지역이 강타했으며

폭우로 캄보디아 대부분의 지역이 강타했으며 많은 주민들, 특히 농촌 지역 주민들은 대피하고 안전한 곳으로 옮겨야 했습니다.
홍수는 전국 16개 주에 영향을 미치고 2,700여 가구의 주택이 침수되었습니다. 국가재난관리위원회(NCDM) 대변인 소스 김 콜모니에 따르면,

폭우로

폭우로 인해 40,000헥타르 이상의 논이 침수되고 18,000헥타르 이상이 파괴되었습니다.

“4개의 공립학교와 4개의 탑도 홍수로 휩쓸려 일부 기반 시설이 손상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영향을 받은 16개 주가 Tboung Khmum, Preah Sihanouk, Koh Kong, Kampot, Kep,

Kampong Thom, Battambang, Pailin, Banteay Meanchey, Pursat, Kampong Chhnang, Siem Reap,

Kratie, Preah Vihear, Oddar Meanchey 및 Ratanakiri 지방.

가장 큰 피해를 입은 곳은 라타나키리(Ratanakiri)로 277가구가 침수된 집에서 안전한 고지대로 대피해야 했습니다.

“NCDM과 구조 장비를 갖춘 지방 당국은 사람들의 보고를 받자마자 즉시 대응했습니다.

조난을 당하고 안전한 곳으로 옮겼습니다.”라고 Kim Kolmony는 어제 말했습니다.

폭우로

“우리 위원회는 희생자들에게 음식과 약을 제공하고 그들 모두를 돌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캄보디아 적십자사는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도 식량을 제공했습니다.

군인들과 헌병들도 최선을 다해 도왔습니다.”

그는 NCDM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기상 조건을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홍수나 대자연의 행동일 수도 있습니다.

그는 “이번 장마철에 자연재해에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Kim Kolmony에 따르면, 지난 달 Pursat 지방에서 3명이 홍수로 익사했습니다.

Ratanakiri 지방청 대변인 Kol Phanna는 이 지역의 홍수 물이 줄어들었다고 말했습니다.

Phanna는 수자원부의 폭우 예보로 인해 대부분의 실향민들이 아직 집으로 돌아가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근 Ratanakiri의 Kon Mom과 Lumphat 지역에서 발생한 홍수는 폭우로 인해 발생했으며 Sre Pok 강이 범람하여 악화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최근의 폭우가 라타나키리 지방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지만 마을 사람들이 폭풍과 돌발 홍수에 더 잘 대비했기 때문에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말했다.

“우리 지방 당국은 악천후에 대처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과거 경험도 배웠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개입하고 지원 및 기타 구호를 제공할 준비가 더 잘 되어 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이제 즉시 개입하여 희생자들을 구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수자원부의 일기예보에 따르면 폭풍은 오늘부터 8월 19일까지 예상됩니다.

Kampong Thom, Preah Vihear, Ratanakiri, Stung Treng, Kratie, Tboung Khmum, Kampong Cham 및 Oddar Meanchey 지방에도 홍수가 예상됩니다.

수자원부의 일기예보에 따르면 폭풍은 오늘부터 8월 19일까지 예상됩니다.

Kampong Thom, Preah Vihear, Ratanakiri, Stung Treng, Kratie, Tboung Khmum, Kampong Cham 및 Oddar Meanchey 지방에도 홍수가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