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정치 집권 전쟁

파키스탄

파키스탄 임란 칸이 집권을 위해 싸우다

임란 칸 파키스탄 총리는 대법원이 자신이 자신을 축출하려는 시도를 저지하는 데 위헌적 행동을 했다고 판결한 후 계속 투쟁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지난 일요일, 전 크리켓 스타의 정치적 동맹자들은 연정 파트너들이 그의 과반수를 빼앗은 후 패배할 것으로 예상되었던 야당의 불신임 투표를 저지하기 위해 의회를 해산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대법원은 목요일 늦게 Khan의 작전이 위헌이라고 판결하여 토요일까지 의회를 소집하고 불신임 법안이 계획대로 진행되도록 명령했습니다.

법원 판결은 목요일 루피 통화가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고 외환 보유고가 폭락하면서 2억 2천만 인구의 핵보유국에서 정치적, 경제적 안정을 위협한 위기의 최신 반전입니다.

Dawn 신문은 법원의 판결을 환영하며 법원이 헌법의 수호자임을 재차 밝혔습니다.

영자신문은 “사태가 혼돈으로 치닫는 듯했던 당시의 판결이 나라를 벼랑에서 되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치적 혼란은 정치적 불확실성을 종식할 필요성을 언급하면서 민간 정부를 제거하고 세 차례에 걸쳐 통치하기 위해 개입한 강력한 군대를 걱정하게 할 것입니다.

칸은 트위터를 통해 금요일에 각료회의를 소집했다고 밝혔고, 그 후에 국가에 연설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크리켓 용어로 그의 도전을 알렸다.

“우리 국가에 보내는 나의 메시지는 나는 항상 그랬고 마지막 공이 될 때까지 [파키스탄] 위해 계속 싸울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주 야당이 불신임 법안을 추진하기 위해 칸에 맞서 연합했을 때, 칸의 당원인 국회 부의장은 이 법안이 외국 음모의 일부이며 위헌이라고 판결하면서 법안을 기각했습니다.

칸은 의회를 해산했다.

목요일의 판결은 선출된 지도자가 임기를 마치지 못한 나라에서 칸의 임기를 조기에 끝낼 수도 있습니다.

1992년 파키스탄 크리켓 월드컵 우승으로 이끈 69세의 그는 세계 무대에서 존경받는 부패하지 않고 번영하는 국가라는 비전을 뒷받침하는 국가를 결집시킨 후 2018년에 집권했습니다.

그러나 불의 브랜드 민족주의자의 명성과 카리스마가 그를 집권시키기에는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칸이 불신임 투표에서 패배하면 야당은 자체 총리를 지명하고 새로운 선거가 실시되어야 하는 2023년 8월까지 집권할 수 있습니다.

야당은 조기 선거를 원한다고 말했지만, 칸에게 정치적 패배를 안겨주고 법안을 통과시킨 후에야 다음 투표가 자유롭고 공정하게 이루어지도록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뉴스 보기

파키스탄 선거관리위원회는 10월 투표를 실시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시기가 10월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위기는 국제통화기금(IMF) 구제금융이 한창인 파키스탄의 경제 정책 입안자들에게 걱정거리다.

칸의 후임으로 가장 유력한 야당 대표인 셰바즈 셰리프는 “달러가 계속 치솟으면서 엄청난 경제 붕괴가 국가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칸이 그를 전복하려는 음모의 배후에 있다고 비난한 오랜 동맹국인 미국과의 관계를 위협합니다. 워싱턴은 이를 부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