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하지 않고 첫 차를 사는 방법

파산하지 않고 첫 차를 사는 방법

파산하지 않고

먹튀검증사이트 졸업 후(또는 아직 대학에 재학 중인 동안) 첫 번째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특히 가격이 치솟는 이와 같은 시기에 그렇습니다.

vAuto Available Inventory 데이터의 Cox Automotive 분석에 따르면 6월 새 차의 평균 가격은 46,000달러이고 중고차의 평균

가격은 28,000달러로 팬데믹 이후 20% 이상 상승했습니다. 시장은 너무 경쟁적이어서 구매자는 많은 경우에 요구 가격보다

수천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적어도 2023년까지 하락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에서 첫 번째 자동차 시장에 있다면 도전이 될 것입니다.

구매 열풍에 휩싸이기 전에 먼저 바로 잡아야 할 한 가지가 있습니다. 차 한 대에 얼마를 쓸 수 있습니까?

예산 파악
먼저, 귀하의 예산이 얼마인지 명확히 하십시오: 귀하가 가진/벌고 있는 돈, 청구서 및 남은 금액.

밀레니얼 세대가 장기적인 재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금융 활동 서비스인

Savvy Girl Money의 설립자이자 Wellspring 세무 관리자인 A’Shira Nelson은 “진정으로 감당할 수 있는 금액을 파악해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월수입의 15% 정도를 자동차 비용에 할당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는 자동 지불, 가스 및 보험이 포함됩니다

.”라고 Nelson은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재정 전문가는 다른 비용도 적절히 관리할 수 있도록 예산의 10%에서 15%를 지출할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머리가 나빠져서 일부 청구서에 대한 지불을 놓치기 시작하거나 부채가 쌓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마음이 드림카에 있다고 해서 더 많은 돈을 쓰라고 스스로에게 말하지 마십시오. 예산 범위 내에서 유지하십시오. 그것은 아마도 지금 당신의 필요에 맞는 중고차를 구입하고 당신의 꿈의 차를 얻기 위해 몇 년을 기다려야 함을 의미합니다.

파산하지 않고

지금보기
동영상02:03
완벽한 예산을 세우는 버짓니스타의 3가지 팁
예산을 계산할 때 모든 월 지출을 포함해야 합니다. 자동차 비용 외에도 집세, 식료품, 쇼핑, 가계비 및 재미있는 과외 비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최근 대학 졸업생은 월별 학자금 대출 상환액도 고려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예상 생활비를 구성하고 나면 자동차 구입에 얼마를 지불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급여의 50%는 생필품에, 30%는 필요에, 20%는 저축에 쓰는 50/30/20 규칙을 따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dmunds Car Affordability Calculator와 같은 특정 비용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예산 계산기와 같은 다른 도구가 있습니다.

John Carroll University 졸업생이자 전 학생 운동 선수인 Lucia Cannata는 자동차 구입을 준비하면서 예산 범위 내에서 유지하는 것을 우선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022년 대학을 졸업한 부동산 중개업자 칸나타는 집을 팔고 나서 월급을 받기 때문에 월급을 받을 수 있는 시기는 한 달에 한 번에서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 다양하다.

“나는 포드 야생마를 정말로 원합니다. 그것이 제 드림카입니다.”라고 Cannata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현실적이며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Cannata는 Ford Bronco의 가격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