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검색: 법적 위험이 있는 조사에서 다음에

트럼프 검색: 법적 위험이 있는 조사에서 다음에 나올 수 있는 것

트럼프 검색

토토 홍보 모집</p 워싱턴 (AP) — 새로 발표된 FBI 문서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플로리다 부동산에 대한 기밀 자료 조사의 윤곽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FBI의 재산 수색 근거를 설명하는 진술서의 절반이 검게 지워졌기 때문에 많은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FBI가 트럼프의 겨울 집을 수색하기 위한 영장을 받기 위해 제출한 이 문서는 1월에 마라라고에서 회수된 물건의 양과 일급 비밀 성격에

대한 새로운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는 법무부 관리들이 정부 기밀이 불법적으로 보관되고 있다는 수색 전에 우려를

제기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8월에 법원이 승인한 영장과 함께 반환되어 그 건물에서 더 많은 기밀 기록을 찾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범죄가 저질렀는지 여부와 만약 그렇다면 누구에 의해 저질러졌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답변이 빨리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 한 부서 관계자는 조사가 초기 단계라고 설명하면서 조사관이 제거한 문서를 검토하고 증인을 계속 인터뷰하면서 앞으로 더 많은 작업이 진행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정보 공무원은 공개되는 문서에 의해 잠재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국가 안보에 대한 위험에 대한 평가를 동시에 수행할 것입니다.

최소한 이 조사는 잠재적인 대선 출마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트럼프에게 정치적 혼란을 야기합니다.

다음으로 명백한 법적 위험이 있습니다.

다음 내용 살펴보기:

FBI는 무엇을 조사하고 있습니까?

트럼프 검색: 법적

지금까지 공개된 정부의 법적 서류 중 어느 것도 트럼프를 비롯한 그 누구도 조사의 잠재적 대상으로 지목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영장과 함께 첨부된 진술서는 수사가 본질적으로 적극적이고 범죄적임을 분명히 합니다.

국방부는 국방 정보의 수집, 전송 또는 손실을 규율하는 간첩법을 비롯한 여러 법률 위반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다른 법률은 연방 조사에서 기록의 훼손 및 제거뿐만 아니라 기록의 파괴, 변경 또는 위조를 다룹니다.more news

조사는 1월에 Mar-a-Lago에서 15개 상자의 기록을 검색한 National Archives and Records Administration의 의뢰로 조용히 시작되었습니다.

이 중 14개에는 기밀 정보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FBI 진술서에 따르면 관리들은 분류 표시가 있는 문서 184개를 발견했으며 여기에는 매우 민감

한 인간 출처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트럼프의 손으로 쓴 메모로 보이는 것이 있었다고 진술서에서는 밝혔다.

FBI는 문서가 백악관에서 Mar-a-Lago로 어떻게 전달되었는지와 그 건물에 다른 기밀 기록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조사하는 데 몇 달을 보냈습니다.

국은 또한 “승인 없이 및/또는 승인되지 않은 공간에서 기밀 정보를 제거하거나 보유했을 수 있는” 사람 또는 사람들을 식별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금요일 공개된 미 법무부 브리핑에 따르면 FBI는 지금까지 “상당한 수의 민간 증인”을 인터뷰했으며 그들로부터 “추가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FBI는 “잠재적인 범죄 동맹을 모두 확인하지 않았으며 조사와 관련된 모든 증거를 찾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