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 Covid-19가 ‘큰 뚱뚱한 인도 결혼식’을

코로나 바이러스 : Covid-19가 ‘큰 뚱뚱한 인도 결혼식’을 어떻게 바꿨습니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도 전역에서 결혼식이 연기됐다. 그러나 일부 커플은 크고 뚱뚱한 결혼식을 작은

친밀한 관계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이 뉴노멀이 될 수 있을까? BBC의 델리에 있는 Geeta Pandey가 보도했습니다.

Nitin Arora와 Chaitali Puri는 6년 전 대학에서 만나 1년 후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이 5월 초에 결혼식 날짜를 잡았을 때, 그것은 호화로운 결혼식을 의미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먹튀검증커뮤니티 축하 행사는 3월의 약혼 파티로 시작되었습니다. 170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찬디가르 시의 호화로운 클럽 잔디밭에서 열렸습니다.

행사장은 흰색과 녹색의 꽃으로 장식되었고 곳곳에 금빛 요정의 불빛이 반짝거렸다.

“그것은 전형적인 펀자브어 행사였습니다. 많은 술과 많은 음식, 미친듯이 시끄러운 음악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밤새도록 춤을

췄습니다. 우리는 DJ가 갈 시간이 되었을 때만 멈췄습니다.”

5월 2일로 예정된 결혼식을 위해 3일 간의 축하 행사를 위해 도시 외곽에 거대한 리조트가 예약되었습니다. 결혼식 전 칵테일 파티,

음악 및 댄스 이벤트, 기타 여러 의식이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신랑 신부가 성불 주위를 7번 걸어야 하는 실제 결혼식은 지는 해가 지는 리조트 내 언덕 꼭대기에서 거행될 예정이었습니다. 하객

명단에는 450명의 이름이 있었고, 10페이지 분량의 음식 메뉴에는 4가지 스타일의 요리가 있었고 애프터 파티에는 DJ가 예약되어 있었습니다.

신부의 베이비핑크 실크 스커트와 블라우스, 스카프, 신랑의 의상은 주문제작이 진행되는 동안 주얼리 주문이 들어왔다.

코로나 바이러스

그리고 나서 봉쇄령이 내려졌습니다. 3월 24일 인도는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국가를 완전히 폐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부부는 제한이 완화되어 완벽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기를 바라고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봉쇄가 해제될 기미가 보이지 않아 4월 15일 결혼식을 11월로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운명에는 나름대로의 계획이 있다고 말하죠.” 5월 1일 정오에 아버지는 친구로부터 전화를 받았고 내가 여전히 결혼하고 싶다면

찬디가르에서 델리까지 여행하는 통행금지 통행증을 마련해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5월 2일 Chaitali”라고 Nitin은 Chandigarh에서

전화로 저에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몇 시간 동안 손톱을 물어뜯는 일이었습니다. 그들의 초기 요청이 거절된 후 마침내 오후 5시 30분에 패스가 통과되었습니다.

“그들은 결혼식이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Chaitali가 말합니다. “그 다음 우리는 예식을 진행하기 위해 신부를 찾아야 했습니다.

우리 지역 신부는 먼저 예라고 대답했고, 그의 자녀들이 자신이 바이러스에 걸릴까봐 걱정했기 때문에 아니요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오후 7시 30분에 마침내 다른 신부를 찾았습니다.”

다음날 오전 9시 30분에 Nitin은 부모님과 동생과 함께 델리에 도착했습니다. 신부는 10시 30분에 도착했고 결혼식은 11시에 시작되었습니다.

“저의 거실은 결혼식 장소가 되었고, 저는 엄마의 마젠타색 사리와 할머니의 장신구를 착용했고, 사진은 Nitin의 형이 촬영했고, 우리는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라고 Chaitali가 웃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신부를 포함해 16명이 참석했다. 친구와 친척이 인도 전역에서 볼 수 있도록 Zoom 링크가 만들어졌습니다.

Nitin은 사촌, 숙모, 삼촌으로 이루어진 대가족이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것에 대해 기뻐하지 않고 있으며 코로나19 위협이 완화되면

올해 말 “성대한 리셉션”을 계획할 계획이지만 차이탈리는 “이런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우리 스타들에게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