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COVID와의 싸움을 재개하고

캘리포니아는 COVID와의 싸움을 재개하고 주식을 약속합니다.

부당한 고통을 겪고 있는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한 뉴섬 주지사의 계획은 무엇입니까?

캘리포니아는 COVID와의

카지노사이트 제작 이번 주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남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대부분의 식당이나 슈퍼마켓에 들어가서 COVID-19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 있는 대부분의 근로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직원들은 주로 혼자입니다.

물론 이러한 산업 분야에서만이 아니라 이러한 공공 장소가 가장 눈에 띄는 작업장 중 하나입니다.

지난 주에 주 및 연방 공무원이 지침과 요구 사항을 완화함에 따라 주 전역의 산업 종사자는 더 이상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Lourdes Padilla는 집에서 일할 수 없는 그녀와 같은 근로자를 위해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걱정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파란색 수술용 마스크를 쓴 Padilla(39세)는 El Monte 할인 매장에서 계산원으로 일하며 직장에서 집으로 데려다 줄 버스를 기다리며 “물론

마스크가 지겹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말은, 아무도 그것을 입고 싶어하지 않지만 나에게는 나에게 의존하는 세 자녀가 있습니다.

나는 어떤 기회도 잡을 수 없습니다. 옆집 이웃은 작년에 코로나바이러스로 엄마와 여동생을 잃었습니다. 아이들이 나를 무서워한다”고 말했다.

통계는 두려움이 유효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캘리포니아는 COVID와의

“많은 저임금 산업에서 근로자들은 직장 내 학대를 신고하지 않습니다. 보복이 만연하다”고 말했다.

저임금 산업의 라티나인 Padilla는 팬데믹 기간 동안 불균형적으로 많은 사망자와 재정적 손실을 입은 인구 통계의 일부입니다.

지난 주에 발표된 Kaiser Family Foundation의 분석에 따르면 라틴계, 아메리카 원주민, 흑인은 백인보다 COVID-19로 사망할 가능성이 약 2배 더

높습니다. 이 수치는 또한 이러한 동일한 그룹이 감염 및 입원 위험이 더 크다는 것을 보여주며, 이는 분명히 그들의 작업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저임금 산업에서 근로자들은 직장 내 학대를 신고하지 않습니다. 보복이 만연합니다. 근무 시간이 단축되거나 해고될 수 있습니다.”

라고 UC Berkeley 노동 산업 보건 프로그램의 프로그램 코디네이터인 Alejandra Domenzain은 말합니다.

저임금 노동자를 도울 수 있는 바이든 대통령의 수정된 COVID 계획의 가장 고무적인 기능 중 하나는 사람들이 검사를 받고 양성 반응이 나오면

그 자리에서 항바이러스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치료를 위한 테스트(Test to Treat)” 이니셔티브입니다. 위험이 높은 저임금 근로자를 도울 수

있지만 테스트 사이트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진정으로 무료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2주 전 Gavin Newsom 주지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COVID-19에 대처하기 위한 다각적인 접근 방식인 “California SMARTER Plan: Next Phase of

California’s COVID-19 Response(캘리포니아 COVID-19 대응의 다음 단계)”를 발표했습니다.More news

“지난 2년의 교훈을 바탕으로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똑똑해질 것입니다.”라고 계획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SMARTER 계획은 대유행에 직격탄을 맞은 지역사회를 위해 보다 공평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이 청사진은

불균형적인 사망자 수에 주목하는 것 외에도 중위 소득이 $40,000 미만인 지역사회의 감염률이 주 전체 평균보다 24% 더 높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LA 카운티에서는 UCLA 노동 센터가 조사한 400명 이상의 근로자 중 42%가 직장에서 COVID-19에 노출된 경우 고용주가 거의 알리지 않는다고 보고했습니다.

문서에는 “일부 커뮤니티, 주로 서비스가 부족한 저소득 유색인종 커뮤니티와 노인 및 장애가 있는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더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았습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려면 훨씬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주 공무원들은 2021년 2월에 발표된 노력의 일환으로 캘리포니아 전역의 110개 이상의 커뮤니티 기반 조직에 1,730만 달러를 투자하여 대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