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휘관 소유주 댄 스나이더에 대한 성희롱 주장 조사 착수

지휘관 10여 년 전의 혐의에 대한 독립적 조사

워싱턴 커맨더스가 10년 전에 구단주 댄 스나이더가 팀 직원을 성희롱했다는 주장에 대해 독립적인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전직 미국 변호사이자 캘리포니아 주 판사인 Debra Wong Yang이 수사를 이끌 것이라고 사령관이 수요일 발표했습니다.

NFL은 커맨더에게 미화 1천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고 스나이더는 전직 팀 간부들의 만연한 성희롱 및 직장 내 비행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은 후 일시적으로 팀의 일상적인 운영을 아내 타냐에게 넘겼습니다.

안전사이트

많은 전직 팀 직원들은 스나이더가 여성에게 해로운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고 비난했지만, 전직 직원 Tiffani Johnston이 의회에 Snyder가 팀
만찬에서 그녀의 허벅지를 더듬고 밀었다는 지난주까지 그는 개인적으로 성희롱 혐의로 기소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허리에 손을 대고 리무진을 향해.

스나이더는 “완전한 거짓말”이라며 혐의를 부인했고 그의 변호사 조던 시예프는 존스턴이 팀에 대한 이전 조사에서 “인터뷰를 거부했다”고 말했다. NFL은 Johnston의 주장을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휘관 소유주

Johnston과 40명 이상의 전직 팀 직원을 대표하는 변호사 Lisa Banks와 Debra Katz는 조사를 “가짜” 라고 불렀고 Johnston은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NFL에 변호사 Beth Wilkinson이 이끄는 이전 조사의 결과를 공개할 것을 거듭 촉구했습니다.

변호사는 “댄 스나이더 가 자신의 행동을 조사하기 위해 팀을 고용했다는 생각은 완전히 터무니없다. 이것은 필사적인 홍보 스턴트이며
명백히 그의 잘못을 면죄 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라고 말했다.

성희롱 주장 지휘관

팀은 조사를 감독하기 위해 컨설팅 회사인 Pallas Global Group LLC를 고용했으며 회사가 이 조사를 이끌도록 Yang을 유지했다고 말했습니다. 조사 결과는 대중에게 공개될 것이라고 지휘관은 말했다.

성명은 “팀은 존스턴의 주장에 대해 철저하고 독립적인 조사에 전념하고 있으며 조사에 전폭적인 협력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운동 기사 보기

Johnston은 2000년대에 당시 Redskins 로 알려졌던 팀에서 치어리더 및 마케팅 매니저로 일했습니다. 이 팀은 조지 플로이드 의 죽음에 뒤이은 조직적인 인종차별에 대한 항의 속에서
2020년에 아메리카 원주민에게 공격적인 것으로 오랫동안 비판을 받아온 이름을 삭제했습니다. 지난 두 시즌 동안 워싱턴 풋볼 팀으로 알려졌습니다. 스나이더 는 지난 주 새 팀 이름을 발표했습니다.

워싱턴 커맨더스 의 구단주 인 댄 스나이더 (Dan Snyder)는 10년 전에 팀 직원을 성희롱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