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자 연합: 식량 안보를 위한 긴급 조치

지도자 연합: 식량 안보를 위한 긴급 조치 필요

지도자 연합:

오피사이트 NEW YORK (AP) — 유럽, 미주, 아프리카 지도자들은 화요일에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악화되고 기후 변화로

인해 더욱 악화될 위협이 되고 있는 글로벌 식량 안보 위기를 완화하기 위한 긴급 조치와 자금 지원을 촉구했습니다. 앞으로 몇 년.

연례 유엔 총회 옆에 있는 세계 식량 안보 정상 회담에서 연설에서 지도자들은 전쟁의 종식을 요구했으며 각각은 전쟁을 불필요한 “침략”이라고 불렀고 스페인

총리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공갈”을 시도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에 심각한 차질을 빚어 세계를 기아에 빠뜨렸습니다.

지도자들은 또한 터키가 중재하는 유엔 중재 협정에 따라 흑해에서 출하된 우크라이나 곡물의 목적지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임무를 러시아에 지목했습니다.

페드로 산체스 스페인 총리는 이날 집회에서 “러시아는 세계 식량 공급의 필수 원천이었던 우크라이나에 대한 불법 전쟁을 끝내야 한다”고 말했다.

“사실은 푸틴이 세계 식량 수요의 상당 부분을 가지고 국제 사회를 협박하려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평화 없이

굶주림과 싸울 수 없습니다. 세상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같이 행동하자, 지금 행동하자.”

지도자 연합: 식량 안보를

지난주 유엔 식량 국장은 최대 3억 4500만 명이 기아를 향해 행진하고 있으며 7000만 명이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기아에 가까워지는

등 “전례 없는 규모의 세계적 비상 사태”에 직면해 있다고 경고했다. 유엔 세계식량계획(WFP) 사무총장인 데이비드 비즐리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서 2020년 코로나19 대유행이 닥치기 전 극심한 식량 불안에 시달리던 사람들의 수보다 2.5배 많은 숫자이며 “다수의 올해 기근”

“이것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라고 Charles Michel 유럽 집행위원회 위원장이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민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은 우리의 국제 규칙 기반 질서에 대한 시험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산체스와 함께 마키 살 세네갈 대통령,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 구스타보 페트로 콜롬비아 대통령,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이 조 바이든 대통령을

대신해 자리를 꿰찼다. 미셸은 우크라이나 곡물이 가장 필요한 국가에 공급되지 않는다는 러시아의 거짓말이라고 자신의 말을 들으며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러시아의 잘못된 정보와 달리 이 음식은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의 잘못된 정보를 믿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Scholz가 되풀이했습니다. “데이터는 촉진된 곡물

수출의 대부분이 개발도상국과 신흥 국가로 가고 곡물 가용성과 가격에 세계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그는 식량 부족이 비료 부족으로 인해 악화될 것이기 때문에 내년에는 더욱 어려울 수 있다고 말했으며,

이는 특히 아프리카 국가들에 대해 걱정스러운 일이라고 Sal이 말했습니다.more news

Blinken은 수치가 “놀랍다”고 말하면서 Biden이 수요일에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추가로 미국의

기여를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linken은 다른 국가들도 이를 따를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가장 적게 하는 국가 중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국가가 있다”고 말했다.

“그건 바뀌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국가가 어떤 일을 했는지에 관계없이 모든 국가는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Blinken은 또한 우크라이나 곡물 선적에 관한 7월 협정의 갱신을 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