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추가 우크라이나-러시아 회담 예정

주말에 추가 회담이 예정됫다

주말에 추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관리들은 이번 주말 모스크바의 침공으로 촉발된 전투를 끝내기 위한 3차 회담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미하일로 포돌야크 우크라이나 대통령 고문은 “3차전은 내일이나 모레에 열릴 수 있다”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있다”고 말했다.

첫 번째 회담에서는 양측의 관리들이 벨로루시와 우크라이나 국경에서 만났지만 거의 돌파구가 없었습니다.

관리들 간의 두 번째 회의에서 러시아는 민간인들이 전투를 피할 수 있도록 인도적 통로에서 임시 휴전이 필요하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이 결과가 기대했던 결과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전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이것이 전쟁을 끝내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하면서 일대일 회담을 요청했습니다. 내 BBC 아프리카 동료들과 나는 남부 프제밀의 “울트라” 축구
팬들에게 겁을 먹었습니다. 폴란드, 우크라이나 분쟁에서 탈출한 사람들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주말에

우리는 지난 며칠 동안 그들이 우크라이나에서 건너오는 아프리카 및 아시아 난민들로부터 도시를 “보호”하기 위해 도시로 왔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수요일에 하루의 보고를 마친 후, 흑인 나이지리아인, 백인 아일랜드인 프로듀서와 흑인 영국 카메라맨으로 구성된 우리 팀은 저녁 식사를 하러 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회담은 성공적일까?

우리가 갔던 첫 번째 레스토랑은 만석이라고 했지만,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웨이트리스는 우리가 길 위에 있는 바에 갈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우리가 거기에 도착한 순간, 한 여성이 우리를 안내하며 문을 닫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결국 피자 가게에 갔다.

우리가 현지 시간으로 약 20:00에 떠났을 때 우리는 약 30m(100ft) 떨어진 곳에서 약 6명의 남자가 서로 수다를 떨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현지인들은 이들이 마을을 순찰하는 “울트라” 팬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걷는 것을 본 순간 우리를 향해 시작했고 빠르게 우리 주위에 느슨한 반원을 형성했습니다.

“어디서 왔니? 뭐하는거야?” 두세 명이 동시에 물었다. 그들은 소리를 지르지 않았지만 그들의 목소리에서 위협적인 소리가 들렸습니다.

우리가 런던과 BBC에서 온 기자라고 설명했을 때, 그들은 서로 중얼거렸고 처음에는 우리가 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서둘러 그들에게서 멀어졌지만 그들 중 한 명이 우리에게 멈추라고 소리를 지르며 우리 ID 카드를 확인하기 위해 달려갔습니다.

우리가 Przemyśl의 뒷길을 통해 차로 돌아오는 동안 우리는 몇 명의 작은 남성 그룹을 보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멈춰
서서 우리를 쳐다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냥 걸어갔습니다.

매우 불안한 ​​상황에서.독일 총리는 푸틴에게 1시간 동안의 통화에서 침략을 중단할 것을 촉구합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전화통화를 갖고 즉각 모든 군사행동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고 독일 정부 대변인이 전했다.

숄츠는 또한 푸틴 대통령에게 전투가 벌어지고 있는 지역에서 인도적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요청했습니다.

한 시간 동안의 대화에서 정상들은 곧 추가 회담을 열기로 합의했다고 대변인이 덧붙였습니다. 프랑스 외인 부대는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가족을 돕기 위해 분쟁 지역으로 여행하는 것을 특별 승인했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74건의 허가가 내려져 우크라이나 군단병들이 최대 2주 동안 기지를 떠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