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핵 합의: 핵심 당사자들이 회담에서 원하는 것

이란 핵 합의

이란 핵 합의: 핵심 당사자들이 회담에서 원하는 것
토토광고 이란이 핵폭탄을 획득하는 것을 막기 위한 협상을 재개하기 위한 회담이 월요일 오스트리아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관련된 국가들의 경쟁적인 야망이 성공을 거두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Jonathan Marcus는 말합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2018년 5월 이란 핵 합의를 포기한 이래로 JCPOA로 알려진 합의를 생명 유지에 관한 것으로 묘사하는

것이 일반적이 되었습니다.

이번 주는 마침내 사망한 것으로 선언되었는지 또는 최소한 새로운 중동 위기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무언가를 구할

수 있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엔나에서 열리는 공식 회의에는 이란과 함께 러시아, 중국, 그리고 이른바 유럽 3개국(영국, 프랑스, ​​독일)이 포함될 것입니다.

최초의 거래는 이란의 궁극적인 의도가 명시적으로 핵무기 능력을 개발하는 것은 아니더라도 소위 “문턱” 국가가 되는

것이라는 서방의 실질적인 두려움이 있었기 때문에 이루어졌습니다. 선택한 시간에 그러한 능력을 향해 전력 질주하십시오.

이스라엘과 미국은 이것을 용납할 수 없는 것으로 보았다. JCPOA 거래는 어떤 의미에서 완벽하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란과 보다 긍정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시간을 벌 수 있는 최선의 선택으로 간주했습니다.

이는 이란 연구 프로그램의 여러 측면을 제한하고 UN의 핵 감시 기구인 IAEA의 국제적 조사를 강화했습니다.

그 대가로 이란에 대한 많은 핵 관련 경제 제재가 해제되었습니다.그래서 그것이 되살아날 수 있을까요? 국제전략연구소

(International Institute for Strategic Studies)의 베테랑 비확산 전문가인 마크 피츠패트릭(Mark Fitzpatrick)은 일부

마감 시한이 더 짧고 이란이 초안이 작성된 이후로 진전을 이뤘다는 점을 감안할 때 JCPOA 거래가 예전보다 덜 유용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란 핵 합의

“더 중요한 질문은 거래가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지 여부이며, 여기에 대한 대답은 특히 여기에 수반되는 강화된 검증 조치에 대해 확실히 예입니다.”

이 드라마에 관련된 다양한 배우들이 앞으로의 토크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파헤쳐보자.More News

이란
이란의 경우 제재 해제가 관건입니다. 공정하게 말하면 이란은 JCPOA의 조건을 광범위하게 준수하고 있었고 일방적으로 물러난 것은 워싱턴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란인들은 모든 제재가 해제되고 미국의 약속에 초점이 맞춰지기를 원합니다.

신호가 혼란스럽습니다. 일부 성명은 그들이 JCPOA로 복귀하는 것을 반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시사하지만, 미사일이나 그들의 지역 활동을 다루기 위해 회담의 범위를 확대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돌아오면 JCPOA가 미래의 미국 행정부를 구속할 것이라는 확실한 확신을 원합니다.

그래야만 규정 준수로 돌아가는 메커니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후자의 요구는 충족시키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미국 시스템은 그렇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테헤란의 모든 무드 음악은 거칠다. 하지만 그들이 꿈쩍할 수 있을까요?
국제 위기 그룹(International Crisis Group)의 이란 프로젝트 책임자인 알리 바에즈(Ali Vaez)는 “새로운 이란 협상팀이 강경한 협상을 벌일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은 안전한 내기이지만 그들이 최대주의적 요구와 더불어 미국을 중간에서 만나기 위해 필요한 유연성을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미국은 회의에 참석하지 않지만 비엔나의 관리들은 이를 주시할 것입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올해 초 합의의 다른 당사자 중 일부가 참여하는 회담이 이란과의 이해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