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수두는 Covid보다

원숭이 수두는 Covid보다 훨씬 덜 도전적이었습니다. 미국은 여전히 ​​그것을 억제하지 못했습니다.

미국은 코로나 이후 첫 번째 테스트에 실패했으며, 아직 코로나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국가는 전염병에 완전히 빠져 있습니다.

토토 광고 대행 이번 여름의 사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처음 등장한 이래 최악의 사례입니다.

원숭이 수두는

동시에 우리는 지난 2년 동안 고통스럽게 얻은 교훈을 다음 바이러스에 적용하지 못했습니다.

원숭이 수두는

원숭이두. 두 배로 놀라운 점은 원숭이 수두는 Covid가 했던 엄청난 도전을 보여주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수요일에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의 책임자인 Dr. Rochelle Walenksy는 그녀의 기관이

대유행이라는 도전에 직면한 “큰 순간”에 “기대에 안정적으로 부응하지 못했다”.

그녀는 이 환영 인사 외에도 대중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더 빠른 데이터 공유와 강력한 메시지를 우선시했습니다.

그러나 모호한 원숭이 수두 대응은 CDC의 열망과 현재 현실 사이에 얼마나 큰 격차가 있는지를 강조합니다.

미국은 미국인에 대한 증가하는 위험을 강조하기 위해 원숭이 수두 발병을 공중보건 비상사태로 선언해야 했습니다.

현 시점에서 49개 주에서 확인된 우리나라의 원숭이 수두 사례는 현재 세계 질병 부담의 30% 이상을 차지합니다.

원숭이 수두가 제기한 공중 보건 문제가 이렇게 만만치 않았을 것입니다.

코비드와 달리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는 플레이북과 백신이 처음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위협이 아니었습니다.

또한, 우리가 이에 맞서 싸우는 데 필요한 많은 도구는 코로나바이러스가 우리를 준비시켰어야 했던 바로 그 것이었습니다.

연방 및 지방 당국 간의 조정 및 일반 인구와 위험에 처한 인구 모두에게 놀라지 않고 맞춤화된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등장부터 Covid는 진정한 헤비급 적이었습니다. 공기 중으로 전파되어 전염성이 강하고,

이환율 및 사망률의 높은 발병률과 함께. 다양한 전염 방식, 질병 경과 및 합병증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게다가 백신, 입증된 치료법, 질병 관리 경험도 없었다.more news

유사한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기존의 과학조차도 게놈과 독성의 중요한 차이 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원숭이 수두 이야기는 이와 같지 않았습니다. 원숭이 수두의 경우 이러한 공중 보건 실패의 반복은 미래에 좋지 않습니다. 더 치명적인,

더 쉽게 전염될 수 있고, 우리가 공중 보건 게임을 높이지 않으면 병원체가 곧 발생하여 제한 없이 전국을 휩쓸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원숭이두는 대체로 경미하고 자가 제한적인 질병을 일으킵니다. 특징적인 통증성 발진과 발열, 두통,

피로 및 근육통(노출 후 수일 내에 발생할 수 있음). 광범위하거나 소수이거나 생식기 부위에 국한된 피부 병변,

편평한 붉은 반점으로 시작하지만 나중에는 필연적으로 딱지나고 떨어지는 융기된 농포가 됩니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사례에도 불구하고 원숭이두로 인한 사망은 특히 아프리카 이외의 지역에서 매우 드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