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새로 해방된 마을의 충격과 기쁨

우크라이나 전쟁 새로 해방된 마을의 충격과 기쁨
나탈리아의 얼굴은 그녀가 해방의 순간을 회상하며 빛납니다. 증오에 찬 점령자들이 헤르손 남부 지역에 있는 그녀의 마을인 Novovoznesenske에서 쫓겨났을 때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새로

그녀는 3월 29일 러시아군이 도착할 때까지 평화롭고 조용하게 그곳에서 농사를 지었습니다. 그들은 포크와 숟가락, 그리고 연금 수급자의 발에서 신발을 포함하여 파괴하지 않은 것을 훔쳤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새로

그녀는 자신의 트라우마를 회상하면서 손을 비틀며 말했다.

마침내 9월 2일 자유가 찾아왔다.

“우리 군대가 도착했을 때 우리는 지하실에 있었습니다.”라고 50세의 노인은 말합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어로 ‘살아있는 사람이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우리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그들은 특히 파시스트[러시아군에 대한 그녀의 용어]에 비해 너무 잘생겼고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나는 그들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습니다. 그들을 안아 주어야합니까, 손을 잡아야합니까? 나는 그들을 만지고 매우 기뻤습니다.”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몇 달 간의 교착 상태 이후, 우크라이나인과 러시아인은 새로운 현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갑자기 2차 세계 대전 이후 유럽 최대 규모의 분쟁에 탄력이 붙습니다.

토토사이트 우크라이나군은 진격했고 러시아군은 하르키우 동부 지역의 전략적 요충지에서 급히 후퇴했습니다. 그들은 중요한 물류 허브인 쿠피안스크(Kupiansk)와 공격의 발사대인 이줌(Izyum)을 잃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비서실장인 안드리 예르막은 트위터에 “러시아군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군대로 유명해지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고 썼다. “계속 달려”.

이곳의 소셜 미디어는 버려지거나 파괴된 러시아 진지와 새로 해방된 지역에서 국기를

게양하는 우크라이나 군대의 이미지로 넘쳐났습니다. more news

반격의 속도와 폭은 점령군과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 우크라이나 동료는 스스로 “충격을 받았고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를 격려하기 위해 큰 승리가 필요했습니다. 하르키우에 도미노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무기와 군대와 우리 영토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우리 이웃이 누구인지 이해합니다. 하지만 두려움은 덜하고 자신감은 더 커졌습니다.”

여름 동안 Donbas 지역에서 엄청난 손실을 입었던 전쟁으로 폐허가 된 국가는 이러한 발전으로 인해 총에 맞았습니다.

우리가 6월에 그곳에서 보고했을 때 우크라이나군이 그렇게 강력한 반격을 할 수 있다는 징후는 없었습니다. 38세의 IT 엔지니어인 Mykhailo는 “군사적 기적”이라고 말합니다.

“기적”은 장거리 다연장 로켓 발사 시스템을 포함한 많은 외국 무기와 외국 정보로 달성되었습니다.

또한 우크라이나인들이 처음이 아니라 남부 헤르손 지역에 대한 반격 계획을 이야기함으로써 러시아인들을 압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크렘린은 미끼를 잡고 일부 병력을 그곳에 재배치하여 하르키프의 위치를 ​​위험에 노출시킨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공세는 또한 우크라이나가 전장에서 러시아를 이길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서방 군사 전문가들은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