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에서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전투력 감소, 반격 제안: 보고

100일 간의 전쟁 이후 러시아군의 전력이 감소하고 있다고 전쟁연구소(ISW)가 최근 내전 업데이트에서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 동부에 있는 시에비에로도네츠크의 운명은 지난 주 동안 균형에 달려 있었습니다. 이 도시는 전체 분쟁 기간 동안 치른 가장 치열한 전투의 무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지방 당국에 따르면 지난주 말까지 러시아군은 도시의 70%를 장악했다. 지난 며칠간 루한스크 지역의 세르히 가이다이 주지사는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군을 성공적으로 밀어내고 시에비에로도네츠크의 절반을 되찾았다고 말했습니다.

Gaidai는 “이 도시는 이제 거의 절반으로 나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SW는 우크라이나의 반격이 “러시아군을 도시의 동쪽 외곽과 남쪽 정착촌 밖으로 밀어냈다”고 확인했다.

미국에 기반을 둔 싱크탱크 ISW는 성공적인 우크라이나 반격이 “러시아군이 확보하기 위해 일주일 이상 걸린 러시아군을 되돌리기 위한 성공적인 우크라이나 노력을 중단하기 위해 러시아 지휘관들이 추가로 성능 저하된 부대와 장비를 이 지역에 투입할 것”이라고 적었다. “신뢰할 수 있는 연구, 신뢰할 수 있는 분석 및 혁신적인 교육을 통해 군사 문제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이해”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Sievierodonetsk 주변에서의 전투는 또한 Luhanks 전선에서 러시아 공세를 바쁘게 만들고 있으며 러시아 공세는 전투가 계속되는 다른 지역에 병력을 집중시킬 수 없다고 ISW는 씁니다.

싱크탱크는 러시아군이 현재 우크라이나 동부의 3개 전선(하르키우 남부, 도네츠크, 루한스크 주)에 집중하고 있다고 확인했다.

이 세 전선 중 어느 곳에서도 러시아 군대는 주말 동안 상당한 영토를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이 주요 노력은 Izyum 주변 지역과 국가의 남동부 지역인 Kharkiv에서 계속되는 전투와 함께 수행됩니다.

우크라

파워볼 추천 우크라이나군이 시에비에로도네츠크 시 일부를 탈환하고 지난 며칠간 “러시아 작전을 성공적으로

둔화”시킨 것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군의 전투력이 감소하고 있다”는 신호라고 미국 싱크탱크는 적었다.

그러나 일시적인 개선이 Sievierodonetsk 상황의 격변이나 극적인 변화를 가리키는 것은 아닙니다.

루한스크 지역 주지사는 최근 국영 TV 업데이트에서 시에비에로도네츠크에서 우크라이나의 상황이 다시 악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하이다이는 “우리 수비수들은 일정 시간 동안 반격을 감행했고 도시의 거의 절반을 해방시켰다.

그러나 이제 상황이 다시 조금 악화됐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러나 러시아군이 시에비에로도네츠크 시 전체를 점령하고 그곳에서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맞서 싸우는 데 집중함에 따라

우크라이나군은 하르키우 지역과 헤르손 지역과 같이 러시아군이 여전히 보유하고 있는 다른 전선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ISW는 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