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Brexit 거래를 재정의할 계획이

영국의 Brexit 거래를 재정의할 계획이 보수당 반대 의견으로 장애물 통과

(블룸버그) — 보리스 존슨이 협상한 브렉시트 합의를 무효화하기 위한 법안은 하원에서 전임자인 테레사 메이를 포함한 총리 자신의 보수당 반대파의 도전에서 살아남았다. 다음 입법 단계로 넘어가도록 합니다.

영국의 Brexit 거래를

코인파워볼 1월 6일 패널은 새로운 증거가 나오면서 깜짝 청문회를 개최합니다.

하원은 295 대 221로 북아일랜드 의정서 법안이 커먼즈에서 2차 독회를 통과하도록 허용했습니다. .

그러나 메이, 전 국제개발부 장관 앤드류 미첼, 북아일랜드 선발위원회 위원장 사이먼 호어를 포함한 하원의원이 이 제안을 패닝하면서 존슨 총리의 보수당 내에서 EU 관계를 둘러싼 균열이 드러났습니다.more news

메이는 “나는 그것을 지지할 수 없다. “그것은 세계의 눈에 영국의 위상을 떨어뜨릴 것입니다.”

존슨이 독일에서 열린 G7 정상 회담에서 유럽 연합 지도자들을 만났을 때 타이밍은 특히 어색했습니다. 그의 계획은 영국이 북아일랜드에

대한 브렉시트 후 합의를 일방적으로 수정하는 것을 허용하여 EU와의 무역 전쟁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Boris Johnson은 Brexit 법안 통과를 위한 새로운 투쟁에 나선다

이 법안은 EU의 새로운 법적 조치를 촉발했고 영국의 가장 큰 무역 파트너와의 관계를 악화시켰습니다. 존슨 총리는 월요일 G-7 회의에서

기자들에게 자신의 제안이 “상당히 빠르게” 실행될 수 있으며 연말까지 완료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의회가 원하는 대로 매우 빠르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영국의 Brexit 거래를

넷볼 그러나 이 법안이 의회를 통과하고 상원이 파고들면 법률이 되기까지 1년이 걸릴 수 있다.

존슨 정부는 북아일랜드와 영국 본토 사이에 효과적인 관세 국경을 만든 브렉시트 합의로 인한 무역 중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법안이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의정서에 대한 민주통합당의 반대로 무너진 이 지역의 권력 분담 행정부를 복원하고자 한다.

‘스테이트크래프트의 실패’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은 월요일 EU가 협상에서 충분히 유연하지 않고 의정서 내용을 변경하는 데 동의하지 않기 때문에 장관들이 계획을 진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Truss는 이 계획이 합법적이라고 주장하면서 “이 상황이 표류하도록 내버려 둘 수 없습니다. 이 법안은 “의정서가 만든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영국 정부가 의정서에 적용하고자 하는 변경 사항에는 아일랜드 해를 건너 상품을 보내는 상인을 위한 세관 서류 작업 축소, 분쟁 해결에 있어

유럽 사법 재판소의 역할 제거, 영국 보조금 통제 및 세금 감면을 북아일랜드로 확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법률 전문가들은 이 입장이 국제법을 위반한 것이라고 광범위하게 비판해 왔으며, 반대하는 보수당 의원들도 이를 주장했습니다. Hoare는 그

계획을 “국정의 실패”라고 불렀고 그것에 대한 주장은 “기껏해야 약하고 최악의 경우 비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미첼은 “이번 조치는

우리의 국제적 명성을 떨어뜨리고 우리 경제가 안정될 때 무역 전쟁을 위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