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의 기자 회견 & 최근 이적

아스널의 기자 회견 최근 소식

아스널의 기자 회견

아르테타는 구단에 새로운 사례는 없다고 밝혔으나 토트넘과의 경기가 연기된 후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노팅엄포레스트는 10명이 빠졌을 때 노팅엄포레스트와 경기를 했다. 그리고 우리는 리버풀에 갔고 많은 선수들이 아웃되었다.

“우리는 이미 리그에서 가장 어린 선수단을 가지고 있을 때 아카데미 선수들과 경기를 했다. 우리는 일관성을 가져야 하고
, 나는 우리가 정말 일관성을 유지해왔다고 생각한다.
가나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탈락함에 따라, 미켈 아르테타는 미드필더 토마스 파티가 리버풀과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토마스는 지난밤 경기를 치렀는데 조국을 대표하고 있었고 대회 기간 동안 큰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큰 실망을 안겨줬다”고 말했다.

그는 “그는 이제 아웃이 됐기 때문에 아스널에 집중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언제요? 가능한 한 빨리요.”
그는 “내일 선수가 나오면 축구를 하고 싶기 때문에 경기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스널의

아르테타는 가봉의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공격수의 건강 문제로 아스널로 복귀한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의 소식을 전했다.

그는 “그는 런던에 있으며 가봉 대표팀으로부터 귀국 이유를 명확히 듣지 못해 현재 몇 가지 검사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의학적으로 선수의 안전과 좋은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덧붙였다.
미켈 아르테타 아스널 감독은 일요일 토트넘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연기를 요청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100% 보장되는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출전할 선수단을 배치하는데 필요한 선수들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우리가 시즌 초반 3경기를 치렀을 때 다른 팀들이 경기를 연기할 때 우리는 경기를 했고 경기를
치르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순진하게 굴지 말라고 해서 죽임을 당했어요 그렇게 많은 선수들이 아웃되면 애들하고 시합하지 마세요

그는 “이제 우리는 모든 합당한 이유로 경기를 연기하고 있다”며 “여러분도 그런 반응을 얻고 있지만 나는 그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우리가 선수에게 했던 모든 일은 그가 한 적이 없기 때문에 바라건대 그것은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