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지진은 42피트의 쓰나미를 일으킬 수 있으며

시애틀 지진은 42피트의 쓰나미를 일으킬 수 있으며 몇 분 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앱과 호박색 경보를 발령하는 무선 시스템을 통해 지진 경고를 보냅니다. UC 버클리 지진 연구소 소장 Richard Allen의 통찰력.

NEW이제 Fox News 기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시애틀 지진은

워싱턴주 천연자원부(DNR) 지질학자들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규모 7.5의 지진이 시애틀 단층에 미치는 영향이 최대 42피트 높이의 쓰나미를 일먹튀사이트 으킬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More news

부서의 시뮬레이션에 따르면 이 파도는 단 3분 만에 더 큰 시애틀 지역에 도달하고 내륙으로 Lumen Field와 T-Mobile Park까지 확장될 것입니다.

또한 파도는 이 기간 동안 베인브리지 아일랜드, 엘리엇 베이 및 알키 포인트 동쪽의 여러 곳에서 해안을 강타할 것입니다.

워싱턴 지질 조사국(Washington Geological Survey Division)은 지역 및 주의 비상 관리자와 계획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규모 7.5 지진이 발생하면 시애틀이 3분 이내에 42피트 쓰나미에 휩싸일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니들과 레이니어 산은 2017년 2월 11일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스카이라인에서 볼 수 있습니다. (REUTERS/Chris Helgren)

그러한 사건으로 인한 홍수는 시애틀 광역 해안선을 따라 20피트를 초과할 것입니다.

강한 해류와 홍수는 지진이 시작된 후 3시간 이상 계속될 수 있습니다.

Tacoma 항구의 6피트 홍수는 이전 연구보다 적지만 파도가 항구의 일부에서 내륙으로 3마일까지 이동할 수 있다는 것도 발견했습니다.

시애틀 스카이라인은 2020년 3월 4일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승객들에게 탑승 시 차량에 머물 것을 요청하고 코로나바이러스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한 기타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한 페리 관계자의 성명 이후 워싱턴 주 페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REUTERS/Jason Redmond)

이 연구는 또한 해안 범람과 블레인에서 올림피아까지 살리시 해를 가로지르는 해류 증가를 보여주었습니다.

시애틀 지진은 42피트의 쓰나미를

시애틀 단층은 퓨젯 사운드와 시애틀 시내를 동쪽에서 서쪽으로 횡단합니다.
이 모델링에 사용된 시나리오는 비상 계획 목적으로 시애틀 단층으로 고려되는 최대 쓰나미를 생성하는 매우 크고 확률이 낮은 지진에 대한 것입니다.

이 모델은 지진으로 인한 산사태로 인한 조석 단계나 국지적 쓰나미를 설명하지 않습니다.

스페이스 니들과 레이니어 산은 2017년 2월 11일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스카이라인에서 볼 수 있습니다. (REUTERS/Chris Helgren)

시애틀 단층의 마지막 지진은 약 1,100년 전에 발생했습니다.

부서는 증거에 따르면 지난 3,500년 동안 시애틀 단층대에서 규모 6.5로 추정되는 지진이 다섯 번 더 발생했다고 기록했습니다.

워싱턴 비상 관리국의 위험 및 지원 프로그램 책임자인 막시밀리안 딕슨은 성명을 통해 “우리 생애에서 이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가족들이 지금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진 진동은 쓰나미가 진행 중일 수 있다는 경고가 될 것입니다. 가장 가까운 언덕이 어디에 있고 가장 빨리 가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쓰나미 및 지역 경보에 가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