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나의 이별: US 오픈을 향한 준비

세레나의 이별: US 오픈을 향한 준비 과정부터의 이야기

세레나의 이별

토토사이트 추천 지난 3주 동안 테니스와 그 이후의 이야기는 Serena Williams와 그녀가 프로 테니스를 그만 둘 계획이라고 발표한 내용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월요일에 시작된 올해의 마지막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인 US 오픈으로 이어지며, 윌리엄스는 밤에 아서 애쉬 스타디움에서 1라운드 경기를 할 예정입니다.

AP 통신은 이달 초 그녀가 프로 운동선수로서의 경력에서 “진화”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폭로한 이후 말과 사진으로

그녀의 출발을 기록했습니다. 이 가이드는 40세의 미국인이 서브와 포핸드에서 가족을 확장하고 사업적 관심을

추구하는 것으로 초점을 전환할 준비가 됨에 따라 Williams 선수와 Williams, 그녀의 업적 및 영향력을 살펴봅니다.

발표

Williams는 8월 9일에 발행된 Vogue 매거진의 에세이에서 자신의 계획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타임라인을 밝히지

않았고 은퇴한다는 말도 하지 않았지만 “테니스에서 벗어나 중요한 다른 것들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세레나의 이별: US

그녀의 사업적 관심과 함께 Williams는 가족을 확장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 Reddit 공동 설립자 Alexis Ohanian 사이에는 목요일에 5세가 되는 딸 Olympia가 있습니다.

“저를 믿으세요. 저는 테니스와 가족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그랜드 슬램 트로피를 위해 2017년 호주 오픈에서

우승했을 때 임신한 윌리엄스가 말했습니다. “내가 남자였다면 아내가 가족을 부양하는 육체 노동을 하는 동안 밖에서 놀고 이길 것이기 때문에 이 글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코트 위의 업적

Williams의 23개의 그랜드 슬램 단식 타이틀은 1968년에 시작된 테니스의 프로 시대에서 가장 많은 것입니다. 그녀는 73개의 투어 레벨 단식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6년 동안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녀의 가장 큰 성공은 그녀의 106승이 토너먼트 기록이었던 US 오픈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녀는 지난 11번의 경기에서 최소한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Williams는 또한 언니 Venus와 함께 14개의 그랜드 슬램 여자 복식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4개의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코트 밖에서의 영감

Williams가 흑인 커뮤니티에 미친 영향은 지울 수 없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콤튼에서 자란 그녀는 대부분의 미국

선수를 양성한 특급 사설 클럽과는 거리가 먼 공립 코트에서 테니스를 배웠습니다. 그녀는 총기 폭력과 같은 문제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윌리엄스는 패션 아이콘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잡지 표지에서 레드 카펫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나타났으며

“세레나는 무엇을 입고 있습니까?” 때로는 “세레나가 연주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와 같은 큰 질문이었습니다. 테니스 대회에서.

그녀는 HSN과 나이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거쳐 2018년 패션 컬렉션을 런칭했다.more news

많은 여성들이 Williams가 그녀의 발표를 발표했을 때 가족과 직업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직면했던 자신의 선택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마지막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했을 때 임신 2개월이었지만 다시 뛰는 것을 기대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경기

윌리엄스는 발표 전날 토론토에서 열린 여자 내셔널 뱅크 오픈에서 누리아 파리자스-디아즈를 6-3, 6-4로 꺾고

올해의 유일한 단식 우승을 차지했다. 그녀는 2021년 프랑스 오픈 이후 단식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