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엘리엇

비비안

카지노 영상 공급 곤경에 처한 모든 문학적 아내들 중에서 비비안 엘리엇은 가장 불행한 아내 중 한 명이었습니다.

Steven Carroll의 새 소설, Goodnight, Vivienne, Goodnight의 겉보기에 단순한 제목은 여러 의미를 내포합니다. “Vivienne”은 Vivienne Eliot, T.S. 엘리엇의 첫 번째 부인. “굿나잇” 반복은 애용하는 코니 “구나이트 빌”을 회상합니다. Goonight Lou…” Vivienne이 Eliot가 쓰는 것을 도왔을지도 모르는 황무지 2부의 끝.

비비안 엘리엇은 결혼 생활의 황무지에서 17년을 보낸 후 엘리엇이 헤어진 현란하고, 신경질적이며, 괴상하고, 아마도 미친 여성이었습니다.

소설은 그것을 “침묵과 비명의 결혼”으로 묘사합니다.

정신 질환을 앓고 있던 버지니아 울프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비안 “흰 족제비 떼”로 묘사했습니다.

비비엔은 결혼생활이 파탄난 지 5년 만에 정신병원에 입원했고, 엘리엇은 전보를 보내 그녀를 떠났고, 전보 후 13년 만에 정신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엘리엇은 소설에서도 현실에서도 그녀를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제목의 또 다른 의미.

Steven Carroll은 Woolf보다 Vivienne에 대해 더 많은 동정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전 Eliot 기반 소설보다 역사적 사실에서 더 벗어났습니다. Goodnight에서 Vivienne은 영혼의 어두운 밤을 통해 “완전히 제정신”이 되고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정신병원에서 탈출합니다.

형사 상사인 Stephen Minter는 그녀를 추적하는 일을 맡았고 그의 상급자들은 Eliot의 키를 알고 있었습니다. 오스트리아 태생의 민터는 특이한 경찰입니다. 그는 “항상 탐정을 일종의 스토리텔링으로 생각한” 인간적이고 감성적인 사상가입니다.

그의 이름이 “Stephen”인 것은 우연의 일치입니까? Carroll의 소설은 모두 전지전능하지만 신과 같지 않은 화자를 사용하며, 이성과 패턴화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 이것이 바로 이야기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 Minter는 Carroll의 아이디어와 가치를 대변하는 것 같습니다.

기사모음

이 소설은 부분적으로는 탐정 이야기이지만 일반적인 범죄 행위자는 아닙니다. Vivienne의 범죄는 실제로 범죄가 아닙니다. Minter는 하드보일드 경찰의 반대입니다. Goodnight는 줄거리 중심이 아닙니다. Carroll의 관심은 항상 성격에 있으며 그의 소설은 드라마보다 사려 깊고 명상적입니다.

그것은 엘리엇의 시에 대해서도 말할 수 있다. 이 소설은 1940년에 출판된 Eliot의 Four Quartets 중 두 번째인 East Coker에 그 기준점이 있습니다. 소설의 행동(맞는 말이라면)이 일어나는 달 바로 직전입니다. 이 시는 이스트 코커 교회 외부의 일부 “결혼을 의미하는 멍해짐”을 묘사하기 위해 중세 언어로 옮겨가는 대사를 포함합니다.

선은 Carroll의 소설이 증명하는 인간의 욕망과 인간 본성의 연속성을 의미합니다. 과감하게 소설 말미에 결혼식 전에 춤을 추는 그런 의식을 비비안 경험하게 한다.

훨씬 더 과감하게 캐롤이 시를 “시라기보다는 강의에 가깝다”는 그녀의 견해를 지지한다는 제안이 있습니다. 불꽃이 사라지고 공예품만 남았을 때 누군가가 쓰는 그런 종류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