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길한 허리케인 카트리나 예측이 17주년을

불길한 허리케인 카트리나 예측이 17주년을 맞아 다시 나타납니다.
허리케인 카트리나 17주년을 맞아 폭풍이 상륙하기 하루 전에 했던 불길한 예측이 소셜 미디어에 다시 떠올랐습니다.

월요일 아침, 유명한 기상학자 제임스 스판은 허리케인 카트리나가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 상륙하기 하루 전인 2005년 8월 28일 기상청 기상학자 로버트 릭스가 발표한 성명이 포함된 트윗을 공유했습니다.

불길한 허리케인

스팬은 트윗에서 “이것은 카트리나가 상륙하기 전날 NWS 기상학자 로버트 릭스(Robert Ricks, Slidell 사무실)가 발표한 성명이다. 일부 사람들은 이 “종말” 성명이 날조라고 생각했다. 불행히도 그렇지 않았다”고 밝혔다.

불길한 허리케인

성명에서 Ricks는 허리케인 카트리나가 “전례 없는 힘”을 갖고 있다고 경고하면서 광범위한 재산 및 기반 시설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팬이 올린 트윗은 2005년 8월 29일 허리케인 카트리나가 뉴올리언스에 상륙한 지 17년 만에 나온 것이다.

카트리나는 뉴올리언스와 미시시피와 앨라배마 일부를 포함한 주변 지역에 광범위한 피해와 사망을 가져왔습니다.

뉴올리언스에 있는 국립기상청은 태풍 15주년을 맞아 성명을 통해 “허리케인 카트리나는 역사상 미국을 강타한 가장 비용이 많이 들고 가장 치명적먹튀검증사이트 인 허리케인 중 하나였다”고 밝혔다. “Katrina의 파괴는 허리케인과 관련된 대규모 바람장과 폭풍 해일로 인해 플로리다 팬핸들(Florida Panhandle)까지 동쪽으로 피해가 보고된 루이지애나와 미시시피에만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허리케인 카트리나는 1,833명의 사망자와 1,080억 달러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손상 [조정되지 않은 2005 달러].”

허리케인 카트리나
사람들이 2005년 8월 30일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슈퍼돔 앞 높은 물 위를 걷고 있습니다.

허리케인 카트리나의 기념일에 기상학자는 치명적인 허리케인이 상륙하기 하루 전에 발령된 경고를 공유했습니다.

Spann이 공유한 성명에서 Rick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대부분의 산업 건물은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분적으로 벽과 지붕이 완전히 파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정전은 몇 주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대부분의 전봇대가 다운되고 변압기가 파괴될 것이기 때문에…대부분의 토종 나무가 부러지거나 뿌리가 뽑힐 것입니다.”

뉴올리언스의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카트리나는 8월 23일경 열대저압부로 형성되었다.

“카트리나는 8월 25일 저녁 마이애미-데이드/브로워드 카운티 경계선 근처에 상륙하기 직전에 허리케인이 되었습니다.

허리케인은 8월 26일 플로리다 남부를 가로질러 멕시코 만으로 남서쪽으로 이동했습니다.

그 후 카트리나는 크게 강화되어 8월 28일 카테고리 5 강도에 도달했습니다.”라고 국립 기상 서비스가 말했습니다.

상륙하자마자 카트리나는 100mph 이상의 풍속과 “루이지애나 남동부 해안을 따라 정상 조수 수위보다 10~20피트 높은 폭풍 해일 범람”을 발생시켰습니다.

폭풍이 상륙한 후 광범위한 피해가 보고되었으며 1,000명이 넘는 사망자가 보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