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미사일 발사했지만 발사 실패

북한 미사일 발사를 실패했다

북한 미사일 발사

북한이 발사 직후 실패한 것으로 보이는 ‘미상의 발사체’를 발사했다고 국방부가 밝혔습니다.

의심되는 미사일은 수도 평양 외곽의 비행장에서 발사되었습니다.

비행장은 미국이 주장한 대륙간 탄도 미사일(ICBM)에 대한 이전 테스트를 포함하여 여러 발사 장소였습니다.

북한이 최근 몇 주 동안 무기 실험을 강화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이 오늘 오전 9시 30분경 순안 일대에서 미상의 발사체를 발사했지만 발사 직후 실패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전문 뉴스 사이트인 NK뉴스는 목격자들의 말을 인용해 평양에서 대형 항공기와 비슷한 ‘펑’하는 큰 소리가 들렸고 이어
큰 ‘충돌’ 소리가 났다고 전했다. 수도 상공에서 붉은색 연기 덩어리를 보여주는 이미지를 본 적이 있다고 덧붙였다.

카네기 국제 평화 기금(Carnegie Endowment for International Peace) Ankit Panda의 선임 연구원은 NK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이미지가 “재앙적인 실패”와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붉은 주황색 연기”가 인간에게 “매우 유독한” 액체 연료와 관련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북한

북한은 미국이 주장하는 새로운 ICBM의 일부를 포함해 올해 9차례의 무기 시험을 실시했으며, 이는 전면적인 ICBM 발사
이전에 실험적인 발사였을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습니다.

발사에 실패했다

ICBM은 최소 사거리가 5,500km(3,417마일)로 미국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핵무기 운반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유엔은 북한의 탄도 및 핵무기 실험을 금지하고 엄격한 제재를 가하고 있습니다.

북한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회담 후 장거리 탄도미사일과 핵실험을 중단했다. 그러나 2020년에 김 씨는 더 이상
이 약속에 구속되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평양은 2월 26일과 3월 4일 발사가 정찰위성 개발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주장했다.

각 발사는 과학자들이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올해는 김정은에게 중요한
해이다. 올해로 10년차, 그는 실패가 아닌 성공을 원할 것이다.

또한 한 전문가가 지적했듯이 이 출시가 실패한 시점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국가의 주요 공항인 Sunan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지상 근처에서 큰 폭발이 일어나면 공항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폭발이 더 일어나면 파편이 인구 밀집 지역에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미국과 한국 국방부의 추가 분석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이번 실패가 북한을 억누르지는 않을 것이다. 김정은은 무기의 위시리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앞으로
밀고 나갈 것입니다.

북한이 최근 몇 주 동안 무기 실험을 강화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이 오늘 오전 9시 30분경 순안 일대에서 미상의 발사체를 발사했지만 발사 직후 실패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전문 뉴스 사이트인 NK뉴스는 목격자들의 말을 인용해 평양에서 대형 항공기와 비슷한 ‘펑’하는 큰 소리가 들렸고 이어 큰 ‘충돌’ 소리가 났다고 전했다. 수도 상공에서 붉은색 연기 덩어리를 보여주는 이미지를 본 적이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