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진 집에 있는 수천 마리의 전갈 비디오는

버려진 집에 있는 수천 마리의 전갈 비디오는 인터넷을 공포에 빠뜨립니다.
수천 마리의 전갈이 있는 집에 들어가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것은 Reddit에서 논쟁의 대상이 되었으며, 수천 마리의 무척추 동물이 등장하는 비디오가 30,000번 이상 지지를 받은 스레드에서 사용자의 척추를 오르락내리락 하게 했습니다.

버려진 집에

영상의 출처나 촬영 장소가 불분명하다. 그 집은 적어도 그곳에 살고 있는 인간의 관점에서 “버려진” 것으로 묘사되었습니다.

버려진 집에

녹음에서 보고된 포르투갈 억양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비디오가 브라질에서 녹음되었고 전갈 종은 브라질 토종인 Tityus serrulatus라고 추정했습니다.

한 Redditor는 “그들은 단성생식(parthenogenic)이기 때문에 짝짓기 없이 새끼를 낳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수가 설명될 것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다른 이용자는 “동영상과 같은 국가인 브라질에서 왔다”고 말했다. “간헐적으로 전갈이 바퀴벌레처럼 하수구에서 기어나오는 것에 문제가 있습니다.

‘신은 뱀 날개를 주지 않는다’는 속담도 있다.”

한 Redditor는 전갈을 빛나게 하기 위해 자외선을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은 그 장면이 “악몽의 재료”라고 말하면서 그들과 전혀 관련이 없기를 원했습니다.

전갈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에 따르면 거미류의 일부이며 거미, 진드기 및 진드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일상적으로 사막에 산다고 생각하지만 앞서 언급한 것처럼 브리티시 컬럼비아, 노스캐롤라이나, 히말라야, 브라질에도 살고 있습니다.

Redditors는 보통 곤충을 먹기 때문에 셀 수없는 양의 전갈이 식량 공급원이없는 주거지에서 어떻게 살아남 았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카지노 구인구직 그러나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설명했듯이 그들의 식단은 다양하며 “가혹한 지역”에서 종을 돕습니다.

여기에는 “신진대사를 절지동물의 일반적인 비율의 1/3로 늦추는 놀라운 능력”이 포함됩니다.

전갈은 약 2,000종이 있지만 그 중 30~40종만이 인간을 죽일 만큼 강한 독을 가지고 있습니다.

Mayo Clinic은 어린 아이들과 나이든 사람들이 전갈 독의 영향에 가장 취약하며 “이러한 독침으로 인한 사망은 의료 접근이 제한된 지역에서 심각한 공중 보건 문제”라고 말합니다.

미국 남서부 사막에 서식하는 나무 껍질 전갈은 “심각한 증상을 유발할 정도로 독이 강한” 유일한 국내 종으로 묘사됩니다. more news

애리조나 주립 대학에 따르면 데스스토커 전갈은 독이 가득한 꼬리로 인해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전갈 중 하나로 묘사되며, 사실 너무 고통스러워 마비를 유발합니다.

그러나 이 종은 인간을 공격하기보다는 주요 먹이원인 귀뚜라미에 독을 사용하는 경향이 가장 큽니다.

NCBI(National Center for Biotechnology Information)는 신경독이 전갈 독의 주요 구성 요소이지만 “광범위한 다른 생리 활성 분자”라고 설명합니다.
독에서 발견.

전갈 독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사람에게 쏘였을 때의 영향을 예방하기 위해 더 나은 치료법이 공식화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치료 목적으로 독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