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캐넉스 포워드 제이크 버타넨, 성폭행 혐의로 기소

밴쿠버 캐넉스 Virtanen이 NHL에서 뛰는 동안 2017 사건과 관련된 혐의, 경찰은 말합니다.

밴쿠버 경찰국은 전 밴쿠버 캐넉스의 공격수인 제이크 버타넨(Jake Virtanen)이 조사 결과 한 건의 성폭행 혐의로 기소됐다고 밝혔습니다.

부서에서는 B.C. 검찰은 2017년 9월 26일 밴쿠버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한 조사를 거쳐 기소를 승인했다.

25세의 Virtanen은 당시 Vancouver Canucks에서 뛰고 있었습니다.

2021년 5월 1일 팀은 성추행 혐의로 Virtanen을 휴가로 내렸습니다. 7월에, 그것은 그의 계약에서 그를 사들였다.

사설 파워볼

상수 타니아 비신틴(Tania Visintin)은 현재 23세인 고소인이 경찰에 출두한 지 같은 달에 조사가 시작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분명히 매우 민감한 사건”이라며 “수사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공개할 수 없다”고 말했다.

Canucks는 조사 기간 동안 경찰과 연락을 취했으며 계속해서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밴쿠버 캐넉스 포워드

팀은 성명을 통해 “우리 조직은 안전하고 환영하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어떤 종류의 성적 비행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Virtanen은 B.C.의 Fraser Valley에서 자랐고 2014년 Canucks에 의해 드래프트되었습니다. 2020년 10월, 팀은 그를 510만 달러 상당의 2년 연장 계약을 맺었습니다.

Virtanen은 현재 Kontinental Hockey League의 Spartak Moscow에서 러시아에서 뛰고 있습니다.

성폭행 혐의 밴쿠버 캐넉스 포워드

Visintin은 Virtanen이 구금되지 않았으며 검사가 Virtanen의 변호사와 연락하여 Virtanen이 B.C.의 법원에 어떻게 제출될 것인지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Virtanen의 에이전트는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케빈 엡(Kevin Epp)은 성명을 통해 “비르타넨 씨는 계속해서 자신의 결백을 유지하고 있으며 재판에서 자신을 변호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기사 보기

“그 때까지 우리는 더 이상 공개 성명을 발표할 생각이 없습니다.”

밴쿠버 경찰국에 따르면 2020년 1월 18일 밴쿠버 캐넉스에서 뛰는 모습이 목격된 제이크 버타넨(Jake Virtanen)은 한 건의 성폭행 혐의로 기소됐다.

“우리는 러시아인들이 외교 게임을 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우리는 그렇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Psaki가 말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무장관은 미국의 대응에 “2차적 문제에 대한 진지한 대화의 시작”으로 이어질 수 있는 몇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하면서도 “문서에는 주요 문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는 NATO가 확장하지 않고 동맹이 러시아를 위협할 수 있는 무기 배치를 자제하라는 모스크바의 요구입니다.

Lavrov는 고위 관리들이 푸틴에게 제안서를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eskov는 러시아의 반응이 곧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피적인 공식 논평은 러시아의 다음 행보를 단독으로 결정할 사람이 푸틴이라는 사실을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