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달 배달 지연이 인도의 첫 번째 금메달 체스

메달 배달 지연이 인도의 첫 번째 금메달 체스 승리를 훼손하지 않습니다
메달은 관세 $85로 세관에 보관되었습니다. 택배 기사는 팀에 수수료를 상환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인도 콜카타(KOLKATA) — 인도의 체스 팀이 올해 초 국제 체스 연맹(FIDE) 온라인 체스 올림피아드에서 처음으로 1위의 영예를 안았지만, 적어도 당장은 아니었습니다.

메달 배달

메달은 관세 $85로 인해 세관에서 보류되었습니다.

결국 팀원들은 메달을 받았고 역사적인 승리에 대해 나렌드라 모디 총리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메달 배달

“인도가 처음으로 금메달을 땄습니다.” 체스 그랜드마스터인 팀의 부주장인 Shrinath Narayanan이 말했습니다.

메달을 위해 몇 달을 참을성 있게 기다린 후 그는 12월 2일 트윗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메달이 왔습니다! @FIDE_chess 감사합니다. 지금 나머지 팀에 파견하는 중입니다.

구하기 쉽지 않았어요! 러시아에서 인도까지는 사흘 만에 도착했는데 방갈로르[벵갈루루]에서 인도[첸나이]까지 가는데 일주일 이상 걸리고 관세를 내야 했다”고 말했다.

Narayanan은 Zenger News와의 인터뷰에서 “관세로 약 INR 6,300($85)를 지불했습니다.

“메달은 11월경에 발송되었습니다. 19. 우리는 11월까지 메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23. 방갈로르에 도착한 후 택배 추적 시스템은 아무런 움직임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피사이트 프라하에 거주하는 팀원 Pentala Harikrishna는 11월 1일에 메달을 받았습니다. 20.

택배 서비스 DHL Express India는 11월 11일 Narayanan과 연락을 취했습니다. 21 메달의 화학 성분 및 패키지 내 품목의 사양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나는 메달의 화학 성분에 대한 원본 문서를 제공했습니다.”라고 Narayanan이 말했습니다. “12월에. 1, 관세 청구서를 받았습니다.

선수들은 이미 메달을 받기 위해 두 달 이상을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그냥 지불했습니다.”라고 Narayanan이 말했습니다. “더 이상 미루고 싶지 않았다.”

그의 트윗에서 밝혀진 지연은 정부의 신속한 대응을 촉발했다. more news

리지주 기렌 스포츠상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 소식에 매우 화가 난다”고 말했다. 5. “내 사무실은 이미 그 선수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세관과 택배사 사이에 오해가 있었던 사건입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회사는 실수를 인정했고 선수 Srinath Narayanan에게 돈을 반환할 것입니다.”

DHL 대변인은 Zenger News에 “DHL Express는 간접세 및 관세청 중앙위원회가 명시한 모든 규정을 준수합니다.

고객 배송에 대한 세부 사항을 논의할 자유는 없지만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고객과 연락을 취했습니다.”

Narayanan은 DHL이 환불을 약속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12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체육부 관계자도 연락해 지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메달 획득은 그다지 드라마틱하지 않았습니다.

8월 말 열린 대회에서 인도와 러시아는 1라운드에서 승점을 공유했고 6경기 모두 무승부로 끝났다.

두 번째 경기에서는 인터넷 중단이 인도 및 기타 여러 국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