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근로자들이 실직할 때 부끄러움을 느끼거나

많은 근로자들이 실직할 때 부끄러움을 느끼거나 황폐해합니다. 그런데 왜 산꼭대기에서 소식을 더 많이 외칠까요?
2020년 3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세계 경제를 자유의지로 몰아넣은 후, Maddy Cross는 미국에 기반을 둔 광고 및 마케팅 대행사에서 해고되었습니다.

많은

콜로라도에 사는 Cross는 “정말 부끄럽습니다. 그녀는 “더러운 비밀”을 방송하는 것

같은 느낌에도 불구하고 링크드인에 이 소식을 공유했고 그녀가 받은 댓글에서 지원의 말에 용기를 얻었습니다.

많은

결국 그녀는 새 직장을 얻었다. 그러나 2022년 8월 초, Cross는 친숙한

상황에 처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 대기업에서 정리해고의 일환으로 주요 기술 회사의 규모를 축소하는 일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수치심과 싸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Cross는 “내가 가진 모든 좋은 직업은 우리 지역 사회에서 온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상기시켰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래서 그녀는 자의식에 대한 감정을 접어두고

LinkedIn에 가입하여 자신과 동료가 대량 해고의 일부이며 새로운

직책을 찾고 있음을 네트워크에 알리는 또 다른 공개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반응이 더 컸다.

처음에 그녀는 게시물에 대해별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전화를 내려 놓고 친구와 술을 마시 며별로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녁을 만들 때 깨달았습니다. 100,000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친구와 낯선 사람을 막론하고 지원과 취업 안내에 대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24시간 동안 500명이 저에게 연락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수백 개의 링크드인 알림을 깨우는 것은 매우 이상한 감각이었지만 유용한 연결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직원들이 자신의 직업 상황에 대해 게시하고 새로운 기회를 위해 적극적으로 인맥을 찾고

있다는 이야기가 특히 지난 몇 개월 동안 점점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현재 경제는 유동적입니다. 미국과 같은 국가의 고용 시장은 여전히 ​​침체되어 있고

여전히 근로자를 선호하지만 수백 개의 회사도 직원을 해고하고 있습니다. 경기 침체 가능성이 도사리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작년에 경기가 더 좋아졌을 때 과도하게 고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정리해고의 영향을 받는 수천 명의 근로자는 굴욕감을

느끼고 그림자 속에서 헤드헌터에게 연락하는 대신 트위터나 링크드인과 같은 공개 포럼에서 그들의 경험에 대해 더 많이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리해고가 계속됨에 따라 이러한 직위는 계속 증가하여 한때 금기시

되었던 주제를 긍정적이고 성장하며 새로운 직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로 바꿀 수 있습니다.more news

직장을 잃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치명적이며, 해고는 소셜 미디어에서 아무리 좋은 반응을 얻더라도 여전히 힘든 시련입니다.

미국 인적자원관리협회(Shrm)의 지식 고문인 Patricia Graves는 “버려지는 것처럼 버려지고 완전히 취약해집니다.”라고 말합니다.

“근로자들은 해고를 당하는 것이 마치 자신이 소모품으로 여겨지는 것처럼 자신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