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이스라엘 시장이 내전을 경고하는 이유

로드: 이스라엘

토토사이트 로드: 이스라엘 시장이 내전을 경고하는 이유
“로드에서 내전이 일어났습니다.”
Yair Revivo 시장은 텔아비브에서 남동쪽으로 15km(9마일) 떨어진 이스라엘 혼혈

마을에서 폭력 사태가 발생한 후 상황을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화요일 밤 마을에서 이스라엘 아랍인들의 항의가 전면적인 폭동으로 바뀌었다.

시위대는 유태인 거주자들이 총에 맞아 숨진 것으로 알려진 남성의 장례식이 끝난 다음 날 경찰과

충돌하고 차와 건물에 불을 질렀다.

“이것은 통제력을 완전히 상실한 것입니다.”라고 레보 씨는 이스라엘의 채널 12 뉴스에 말했습니다.

“시나고그가 불타고 있습니다. 수백 대의 자동차가 불을 지르고 있습니다… 상황은 선동적입니다.”

이웃 Ramle, Acre, Jaffa, Jisr al-Zarqa 및 Umm al-Fahm을 포함하여 상당한 아랍 인구가 있는 다른

도시와 마을에서도 폭력이 발생했습니다. . 경찰은 270명을 체포했다.

루벤 리블린 대통령은 수요일 “로드의 포그롬과 피에 굶주린 선동과 피에 굶주린 아랍 폭도들이

전국적으로 소란을 피우고 인명을 다치게 하고 재산을 훼손하고 성스러운 유대교 공간을 공격하는 모습은 용서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소동에 대한 아랍 지도부의 침묵은 테러와 폭동을 지원하고 우리가 살고 있고 이 모든

것이 지나간 후에도 계속 살 사회의 분열을 조장하는 부끄러운 일”이라고 덧붙였다.

의 이스라엘 아랍 정치인들은 폭동의 종식을 촉구했습니다.

람 당 대표인 만수르 압바스는 수요일 하아레츠 신문에서 “아랍 사회의 시위는 대중

시위가 폭력으로 확대되면서 매우 위험한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이 책임감 있게 행동하고 법치를 준수할 것을 촉구합니다.“More News

로드: 이스라엘

소요 사태는 예루살렘에서 주요 성지에서 이스라엘 경찰과 팔레스타인 간의 충돌, 월요일 밤부터 50명 이상의 사망자를 낸 월요일 밤 이후 가자 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무장 세력과 이스라엘 군대 사이의 적대 행위가 고조되는 등 긴장이 고조된 날에 따른 것입니다.

로드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최근 며칠간 이스라엘계 아랍인들은 예루살렘과 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을 동정하는 시위를 벌였습니다. 월요일 인구의 3분의 1이 아랍인인 로드에서 시위를 벌이는 동안 30대 아랍인 무사 하수나가 총에 맞아 숨지고 1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다쳐서.

Haaretz는 유대인 거주자를 인용하여 “아랍 군중이 이웃에 침입하려고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Hassuna 씨의 아버지는 아들이 항의하러 가지 않았으며 “그들이 그를 쏘았을 때” 지역을 지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자위 행위를 한 용의자 3명을 체포했습니다.

수백 명이 화요일 Hassuna의 장례식에 참석했습니다. 곧 경찰과 충돌이 발생했고, 이스라엘 언론은 두 명의 경찰관이 부상을 당하고 경찰차가 불에 탔다고 보도했습니다. 밤이 되자 폭력은 더욱 거세졌고 회당과 기업은 공격을 받았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유대인들이 아랍인이 운전하는 차를 돌로 쳤다는 보도도 있다고 전했다.

소셜 미디어 영상에는 시위대가 자동 무기로 경찰을 향해 발포하는 모습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장교들은 생방송으로 화답했다.
미키 로젠펠드 경찰 대변인은 “지역 주민들이 무기를 사용하고 발포하는 것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우리 부대의 대응 역시 누군가가 사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실탄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