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업데이트: 러시아는 미사일이

러시아-우크라이나 업데이트: 러시아는 미사일이 오데사의 탄약고를 파괴했다고 주장
러시아 국방부는 극초음속 킨잘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오데사 지역의 탄약고를 파괴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우크라이나 당국은 미사일이 곡물 창고를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DW는 최신 항목을 반올림합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러시아는 일요일에 극음속 칼리브르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남동부 오데사 지역에 있는 미국산

HIMARS 로켓 시스템용 탄약고를 파괴했다고 밝혔고 키예프는 곡물 창고가 타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러시아 국방부는 해상 기반 칼리브르(Kalibr) 미사일이 서구제 대공 시스템이 있는 창고를 파괴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데사 지역 행정부 대변인은 2발의 미사일이 해상에서 격추되었지만 3발은 농업 목표물을 타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대변인 세르히 브라추크는 텔레그램에서 말했다.

폭발물 전문가와 다른 조사관이 곡물 창고에서 일하고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러시아 국방부는 또한 러시아군이 헤르손 지역의 전투 위치에서 2대의 M777 곡사포를 파괴했다고 밝혔습니다.

100톤 이상의 디젤 연료를 저장하고 있는 Zaporizhzhia 지역의 연료 저장소도 있습니다.

DW는 양측의 전장 보고서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다음은 8월 21일 우크라이나의 다른 주요 개발 사항에 대한 요약입니다.

Zelenskyy, 우크라이나 군인의 재판에 대해 러시아에 경고
그의 야간 비디오 연설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군인들을 재판에 회부하지 말라고 러시아에 경고했습니다.

Zelenskyy는 모스크바와 그 대리군이 Mariupol 포위 공격 중에 체포된 우크라이나 전투기에 대한 공개 재판을 계획했다는 언론 보도를 참조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이 비열한 재판이 벌어지고 우리 국민이 모든 협정과 국제 규칙을 위반해 이런 상황에 놓이게 된다면 학대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8월 24일 우크라이나는 구소련으로부터 독립 31주년을 맞았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정부가 후원하는 장난과 테러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키예프에서는 당국이 8월 22일부터 8월 25일까지 모임을 금지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독립 기념일은 러시아가 이웃 국가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시작한 지 6개월이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Zelenskyy 고문인 Mykhaylo Podolyak은 “러시아는 행동을 특정 날짜와 연결하는 구식

국가이며 일종의 강박관념”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따라서 휴일에 맞춰 폭격 캠페인을 강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more news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우크라이나에서 원자력 안전 추진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와 미국 정상들,

존슨 총리실은 일요일 프랑스와 독일이 통화에서 우크라이나의 핵시설 안전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다우닝가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수상과 조 바이든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

올라프 숄츠 총리는 공동 통화에서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겠다는 확고한 약속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