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아에로플로트

러시아 아에로플로트, 30억 달러 현금 투입 계획, 대규모 제트기 주문 주목

런던 (로이터) – 서방의 제재와 영공 금지로 인해 러시아 국영 항공사인 아에로플로트(Aeroflot)가 긴급 주식 발행을 통해 최대 1,852억 루블(30억 달러)의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라고 화요일 밝혔다.

러시아 정부가 통제하는 아에로플로트는 연례 회의에서 주주들이 공개 청약으로 각 34.29루블의 가격으로 살 수 있는 54억2000만주의 신주 발행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아에로플로트

파워볼사이트 이 항공사는 또한 러시아 국영 항공우주 및 방위 기업인 Rostec이 대부분을 소유하고 있는 United Aircraft Corporation에

300대의 항공기를 주문할 계획이라고 Vedemosti 비즈니스 신문이 보도했습니다.

이 신문은 두 소식통을 인용하여 아에로플로트가 200명 이상의 승객을 태울 수 있고 올해 취역할 예정인 이르쿠트 MS-21 중거리 비행기(MC-21로도 알려짐)를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eroflot는 또한 일반적으로 100명 미만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러시아의 주요 국산 여객기인 Sukhoi Superjet 100을 원합니다.

약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Tupolev Tu-214는 더 적은 수의 주문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연초의 코로나바이러스 이전 수준에 비해 승객 수가 여전히 3분의 1로 감소한 이 회사는 이후 서방의 제재로 심각한 타격을 받았습니다.

유럽 ​​​​연합, 미국, 영국 및 캐나다는 러시아 항공기의 영공을 폐쇄하여 Aeroflot가 서부 시장으로의 수익성있는 비행을 중단했습니다.

2022년 초에 Aeroflot의 187대 항공기 중 10대를 제외한 모든 항공기를 담당했던 에어버스와 보잉은 러시아 항공사에 대한

항공기 부품 및 서비스 공급을 중단했습니다.

러시아 아에로플로트

이에 대해 Aeroflot는 2021년 수익에 대해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올해 1분기 실적을 발표하지 않아 제재로 인한 재정적 피해를

공개하지 않아도 됩니다.

비오는 날 펀드

30억 달러의 투입은 러시아의 국부펀드(NWF)에서 일부 나올 예정입니다. 러시아 정부는 1070억 루블(17억4000만 달러)을 투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 아에로플로트에서 more news

파워볼 추천 크렘린궁은 1,980억 달러의 NWF를 사용하여 심각한 경기 침체가 예상되는 상황에서 경제를 부양하고 정부의 재정적자를 메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화요일 장관들에게 NWF가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새로운 규칙을 작성하도록 지시했으며,

경제 활동을 되살리기 위한 더 많은 국가 자금을 허용하고 잠재적으로 정부 지원 비상 투자의 홍수를 여는

지침을 완화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전염병 동안 모스크바는 NWF를 사용하여 Aeroflot 주식 800억 루블(13억 달러)을 매입하기 위해 개입했습니다.

화요일 성명에서 Aeroflot는 주정부가 구매할 수 있는 신주 발행량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재무부는 논평을 거부했다.

이 항공사는 2022년 3월에 “승리”를 뜻하는 러시아어인 Pobeda라는 저가 항공사를 포함하여 220만 명의 승객을 운송했습니다.

이는 2월의 280만 개에서 감소했으며 2019년 3월의 460만 개에 비해 절반도 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