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마카로프 루머 소용돌이로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마카로프 루머 소용돌이로 우크라이나의 새로운 군함 공격 거부
크렘린궁은 우크라이나가 흑해에서 러시아 군함을 공격했다는 보고된 정보가 없다고 부인했다.

우크라이나 하원의원 올렉시 곤차렌코(Oleksiy Goncharenko)는 자신의 텔레그램 계정에서 마카로프 제독의 운명에 대해 추측이 커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마카로프

그는 선박이 우크라이나의 공격을 받은 후 “심각한 손상”을 입었지만 현재는 물에 떠 있다고 말했다.

“예, 예, 모든 것을 올바르게 이해했습니다! 바다의 신은 우크라이나의 범죄자들에게 복수합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러시아 마카로프

소셜 미디어와 우크라이나 뉴스 매체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다른 보고서에 따르면 군함은 오데사 남쪽 흑해의 스네이크 섬 근처에서 미사일에 맞았습니다.

2018년의 이 이미지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중부의 네바 강에 있는 “마카로프 제독”을 보여줍니다.

2022년 5월 6일 크렘린궁은 이를 부인했지만 선박은 우크라이나의 미사일 공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코인파워볼 우크라이나 뉴스 사이트 Dumskaya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우주선의 승무원을 구출하기 위해 헬리콥터를 보냈다.

오픈 소스 정보 모니터 OSINTdefender는 트윗에서 선박이 공격을 받았다는 보고가 “사실”일 가능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여러 척의 구조선과 항공기가 이 지역에 미군 정찰 드론이 감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일간 보고서에서 마카로프 제독을 가리키는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또 다른 배가 파괴됐다고 밝혔습니다.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우크라이나 국방부에 연락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기자들에게 보고된 파업에 대해 “그런 정보가 없다”고 말하면서 보고를 거부했다고 RIA 노보스티가 보도했다.

2017년 취역한 Admiral Makarov는 유도 미사일을 탑재한 현대식 프리깃입니다. more news

선박에 대한 공격이 확인되면 러시아 해군에 또 다른 타격이 될 것입니다.

지난달 흑해함대의 기함 모스크바함이 우크라이나의 미사일 공격으로 침몰했다.

이번 주 미국의 보도에 따르면 키예프 군이 선박을 침몰시키는 데 도움이 된 표적 데이터를 제공했는데, 이는 우크라이나의 주요 홍보 쿠데타이자 러시아 군에 큰 타격이었습니다.

그러나 펜타곤의 존 커비 대변인은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모스크바를 겨냥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고 “우크라이나인들이 함선을 공격하기로 한 결정에 관여하지 않았다”.

모스크바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격침된 러시아 군함 중 가장 큰 군함이었습니다.

그러나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 미사일이 선박의 화재로 침몰해 군수품 폭발을 일으켰다고 주장하면서 선박의 사망 원인을 부인했다.

2018년의 이 이미지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중부의 네바 강에 있는 “마카로프 제독”을 보여줍니다. 2022년 5월 6일 크렘린궁은 이를 부인했지만 선박은 우크라이나의 미사일 공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