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변이체 는 300배 더 확산되는 연구 결과

델타 변이체

COVID-19 바이러스의 델타 변이체 에 감염된 환자가 방출한 바이러스 입자의 양은 증상이 처음 나타나는 날에 이전 변이체에 감염된 환자보다 최대 300배 더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섭니다.

발견은 델타 변이체 증상 표현의 초기 단계에서 더 높은 수준의 형체성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국내에서 확인된 국내 환자 중 델타 변이체에 대한 검출률은 지난 1주대비 4.3%포인트 상승한 89.6%를 기록했다.

토토 사이트 19

사실 인정은 한국의 바이러스성 이체를 가진 현재 상황에 중앙 질병 통제 본부 (CDCH)에 의해 발표 화요일에 포함되었습니다.

델타 변이체에 감염된 국내 환자의 초기 형편성을 검사하기 위해 CDCH는 최근 증상이 나타난 후 다른 이체 환자로부터 델타 이체 환자로부터 1,848개의 호흡기 샘플과 22,106개의 샘플에 대한 비교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델타 환자에서 샘플은 증상이 처음 나타난 날에 다른 환자의 샘플보다 약 300 배 이상 높은 수준에서 검출 된 바이러스를 보여 주었다.

이 비율은 현상이 나타난 후에 4 일째까지 30 배 더 높게 떨어졌고 9 일째까지 10 배 이상 더 높았습니다; 10 일 후, 그 차이는 사라졌다.

이것은 현상이 나타나고 나서 델타 이체가 초기 단계에서 훨씬 더 전송된다는 것을 건의합니다.

지난 주 국내 확인 된 사례의 26.2 %를 분석한 결과, 주요 변이체에 감염된 환자의 90.4 %가

전주 기록 된 86.9 %에 비해 3.5 %포인트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델타 변이체 검출률은 89.6%로 전주 85.3%에서 4.3%포인트 상승했습니다.

이것은 지역 사회에 있는 10의 새로운 확인된 케이스의 거의 9가 델타 이체에 감염된 환자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DCH는 “현재 델타 변이체가 확산됨에 따라 COVID-19 증상이 가능한 사람들이 즉시 검사를 받고,

사회이슈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과 모임을 피하고, 전염을 방지하기 위해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질병 예방 규칙을 준수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라고 CDCH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