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동창생 결혼식 참석

대학 동창생 결혼식 참석 거부한 여성 폭행
AReddit 사용자는 그녀가 결혼한 남자가 그녀의 막내 여동생의 대학 짝사랑이었기 때문에 그녀가 가족의 삶에서 쫓겨났다고 밝혔습니다.

8,000번 이상 지지된 게시물에서 사용자인 ColumbianaMana는 세 자매와 부모님이 결혼식 참석을 거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학 동창생

토토사이트 ColumbianaMana는 그녀의 남편이 막내 여동생과 함께 대학에 다녔고 “그녀는 첫날부터 그를 짝사랑했습니다.

그녀가 이야기한 전부는 그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만난 해에 자매는 그와 다른 대학 친구들을 가족과 함께

12월 26일에 보내도록 초대했습니다.

ColumbianaMana가 그 남자를 만나자마자 불꽃이 튀었다. 그녀는 Reddit의 TrueOffMyChest 포럼에 “우리는

그날 밤 섹스를 했고 기분이 끔찍했습니다. “언니는 결국 이사를 갔어요. 남편을 만나 작년 여름에 결혼했어요.”
그 사이에 ColumbianaMana는 산발적으로 그 남자를 만났고, 그 중 한 회의에서 그는 그녀에게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둘 다 다른 사람들과 데이트를 시도했지만 아무 것도 막히지 않았습니다.

대학 동창생

“우리는 언니의 결혼식에서 ‘공식적으로’ 다시 만났습니다. 그녀는 대학 친구들을 모두 초대했습니다.”라고 그 여성은 썼습니다.

이때 “도망치지 말라고 해서 몰래 교제를 시작했다. 1년 뒤 프러포즈를 했다. 이제 가족들에게 말해야 했다.

평생 이렇게 미움과 외로움을 견뎌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녀의 부모와 자매들은 전체 이야기를 몰랐음에도 불구하고 감명을 받지 못했습니다. more news

“나는 그들에게 거짓말을 했다. 나는 우리가 언니의 결혼식에서 만났다고 말했고 우리는 헤어졌다.

나는 거의 10년 동안 그를 어떻게 사랑해 왔는지, 그 이후로 우리가 적어도 일년에 한 번 만났다는 사실을 그들에게 말하지 않았다.

그 크리스마스와 그들은 내 인생 최고의 날이었습니다.
“누나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고 막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래도 그녀는 나를 미워하고 나와 아무 관계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가족도 같은 감정을 공유했습니다. 나는 끔찍한 사람입니다.”

그녀의 남편은 그녀를 지지하며 결혼식이 그녀를 화나게 해도 상관하지 않으며 불행하게 지내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빠지는 것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의 논평에서 ColumbianaMana는 그녀가 여동생의 감정의 힘을 잘못 판단했으며 그녀가 그녀의 호감을 극복했는지

더 이상 확신하지 못한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여동생의 남편과 몇 달 동안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지만 내가 들은 바에 따르면

그는 그녀의 반응에 만족하지 않고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여기에 우리 가족이 화를 내는 이유가 더해진다. , 누나와 형수 사이에 불화를 일으켰으니까.”
형제간의 경쟁
형제자매의 경쟁과 시기의 경우는 흔합니다. Journal of Scientific and Innovative Research의 2016년 연구에 따르면 형제자매 경쟁은 어린이의 30~60%에 영향을 미치며 “질투, 싸움, 놀림, 발로 차고, 때리고, 물고, 비열하고 경쟁심”과 같은 행동으로 이어집니다.

약 1/4의 어린이에게 이러한 행동은 성인이 될 때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Reddit 댓글 작성자는 이러한 감정으로

인해 뿔뿔이 흩어진 가족의 이야기에 슬퍼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막내의 남편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했다.

한 사람은 이렇게 썼습니다. “얼마나 슬펐어요. 그녀는 10년 전에 그를 좋아했습니까? 그리고 지금 그녀는 아이들과 함께 결혼했습니다.

그녀의 불쌍한 남자는 이제 정말 특별하다고 느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