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의 낙태 판결에 대한 연예인들의 반응

대법원의 낙태 판결에 대한 연예인들의 반응

대법원의

파워볼사이트 Viola Davis, Bette Midler, Stephen King을 포함한 몇몇 유명인들은 금요일 대법원이 여성의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보장한 Roe v. Wade를 뒤집기로 결정한 후 반응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했다. 그들은 우리에게 해냈다! #SCOTUS는 50년 넘게 헌법에 확정된 법률로 명시되어 있는 #RoevWade를 뒤집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감히? 이 #SCOTUS는 미국 국민의 의지와 실제 요구 사항에 절대적으로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 트위터를 통한 베티 미들러.

“이 대법원은 절대적인 재앙입니다. 사람들에게 총을 휴대할 권리를 부여하는 것부터 자신의 신체에 대한 여성의 자율권을 박탈하는 것까지.

우리는 반응하지 않았고, 그것이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 패트리샤 아퀘트, 트위터

대법원의 낙태 판결에

“나는 우리가 있는 곳이 정말 두렵습니다. 수십 년 동안 사람들이 자신의 신체에 대한 여성의 권리를 위해 투쟁한 끝에

오늘의 결정으로 우리가 그 권리를 박탈당했다는 사실이 두렵습니다.” — 테일러 스위프트, 트위터를 통해.

“당신이 실제로 살고 있는 당신의 삶이 일부 분열 세포만큼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당신의 나라에서 말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 엘리자베스 뱅크스, Instagram을 통해.

“오늘은 미국 역사에서 암울한 날입니다. 대법원은 여성의 선택권을 박탈했다. 그 결과는 여성의 삶을 산산조각내고, 어린이와 가족을 더 가난하게

만들고, 남성의 재정적 부담을 증가시키고, 미국 경제를 잠식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끔찍한 비극입니다.” — Aisha Tyler, Twitter를 통해

“망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 우리의 목소리와 힘을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는 사람들. — Viola Davis, 트위터를 통해.

“얼마 전만 해도 이것은 디스토피아 공상과학 소설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2016년 대선의 유산과 GOP의 지울 수 없는 흔적이 흑백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다시 얼마나 더 갈지는 미국 유권자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극단주의나 무관심을 탓하라. 그러나 여기는 미국이다.” — 트위터를 통한 Seth MacFarlane.

“오늘은 힘들지만 이 나라에서 우리의 시민권을 위한 대화와 투쟁이 계속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일부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모두를 위한 평등. 지금 우리의 도움이 가장 필요한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 신디 로퍼, 트위터를 통해.

“이 나라에 얼마나 슬픈 날인가. 모든 사람을 위한 총이며 재생산 권리는 없습니다. 꼬인. 꼬인.” — Andy Cohen, Twitter를 통해.

“이것은 19세기에 만들어진 최고의 대법원입니다.” — 트위터를 통해 스티븐 킹.more news

“#RoeVsWade를 뒤집는 오늘의 대법원 판결은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이며, 이미 우리나라에서 불균형적인 차별에 직면해

있고 심각한 산모 사망률 위기에 맞서고 있는 유색인종에게 가장 큰 피해를 줄 것입니다.” — Alyssa Milano, 트위터 통해 r.

“미국, 한 번도 투표한 적이 없다면 11월이 당신의 선택입니다.” — Henry Winkler, Twitter를 통해.

“예, 아무도 제 몸으로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그 문제로 내가 누구를 사랑하거나 결혼해야 하는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미국… 당신은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습니다.” — 트위터를 통한 Ariana DeB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