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 대한 중국의

대만에 대한 중국의 전략적 불일치는 불길한 사고방식을 보여줍니다 | 의견

대만에 대한

카지노제작 이번 달 미국 의회 지도자들의 연속적인 대만 방문은 베이징을 화나게 했다.

이번 주 상원의원 Ed Markey(D-MA)는 5명의 초당파 대표단을 이끌고 이틀 간의 여행을 위해 타이베이를 방문했습니다.

공산당의 글로벌 타임즈(Global Times)는 대표단 구성원에 대한 심각한 위협을 게재했습니다.

이달 초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민주당-CA)은 대만 수도를 방문하여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대만에 대한

전 글로벌 타임즈의 편집자이자 현재 중국의 “가장 유명한 선전가”인 후시진은 연사 비행기의 격추를 위협했습니다.

두 대표단과 관련하여 발표된 중국 선전의 거친 어조는 지난 수요일에 발표된 중국의 대만 백서와 일맥상통한다. 중국 수도에 새로운 불길한 태도가 있습니다.
자치도에 대한 베이징의 정책은 극적으로 강화되었고 전략적으로 일관성이 없었습니다. more news

자멸적인 정책을 채택하는 것은 공산당 고위층에 심각한 내부 문제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수십 년 동안 베이징은 대만 사람들이 공산당 용어로 “통일”이라는 통치를 받아들이도록 유혹했습니다.
사실 “통일”은 중화인민공화국이 공식적으로는 중화민국을 통치한 적이 없기 때문에 훨씬 더 정확할 것입니다.

사실, 중국 정권은 이 섬에 대해 논쟁의 여지가 없는 주권을 가진 적이 없습니다.

백서에서 알 수 있듯이 현 중국 정권은 역사적 기록을 왜곡된 해석으로 대만에 소송을 걸고 있다.

George Mason University에서 섬의 ​​역사를 가르치는 Gerrit van der Wees는 Newsweek에 “논문에 제시된 주장은 대만의 역사와 법적

지위에 대한 절반의 진실과 왜곡에 해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쁜 역사가 유일한 문제는 결코 아닙니다.

백서와 함께. “대만 문제와 신시대 중국의 통일”이라는 제목의 이 문서에는 이 주제에 대한 1993년과 2000년 백서에서 볼 수 있는

베이징의 화해 약속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새 문서에는 “통일” 후에 행정관과 군대를 대만에 보내지 않겠다는 베이징의 오랜 약속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베이징은 분명히 대만 사람들을 위협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게 효과가 있을까요? 타이페이 타임즈는 수요일 사설에서 “중국의 목표가 대만을 상대로 심리전을 벌이는 것이라면 그것은 명백한 실패였다”고 말했다.

중국 지도자들은 지금쯤 위협 전술이 역효과를 낸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19년 중국의 홍콩에 대한 가혹한 탄압은 대만에서 종종 “독립 지지”로 잘못 분류된 “녹색” 진영으로 급격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그 변화는 대만의 녹색 운동을 이끈 민주진보당의 차이잉원 총통의 정치적 운명이 눈에 띄게 되살아난 것이 가시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차이 총통은 당의 2선 대선 출마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중국의 잔혹한 홍콩 장악으로 중국에 대한 대만인들의 태도가 달라졌다.

홍콩에 대한 중국의 공격은 차이 총통이 후보로 지명되는 데 도움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2020년 1월에 압도적인 재선 승리로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