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열린 프렌치 불독 모임이 어떻게 바이러스

뉴욕에서 열린 프렌치 불독 모임이 어떻게 바이러스 논쟁의 중심이 되었는지

동네 드라마에 대한 집착은 미국 전역에서 흔한 일이지만 최근 몇 년 동안 Instagram 및

Nextdoor와 같은 앱과 Facebook 그룹과 같은 포럼 덕분에 소규모 커뮤니티 내의 문제가 온라인에서 더 공개적으로 드러났습니다.

뉴욕에서 열린

가장 최근에 인터넷은 맨하탄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서 열린 프렌치 불독 모임에 대한 트위터 스레드에 사로잡혔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칼 슈르츠 공원(Carl Schurz Park)의 작은 개 공원에서 약 24개의 프렌치 불독이 모입니다. 그곳에서 이 기자의 강아지인

Nacho Rosenblatt-King을 포함한 불독은 약 1시간 동안 만나 그날 공원에 있었던 다른 품종뿐만 아니라 서로 놀고 있습니다.

매주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모임을 담당하는 Instagram 계정인 Frenchies of UES는 2021년 8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계정의 팔로워는 약 1,500명이며 설명에 따르면 “어퍼 주변을 코를 킁킁거리며 코를 킁킁거리는 Frenchies 커뮤니티 동쪽.”

그러나 프렌치 커뮤니티와 그 소유주들이 모임 1주년을 맞이하면서 최근 한 지역 주민이 같은 이름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모임 중단”을 호소하는 저항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뷰 요청을 거부한 계정 작성자는 Instagram 페이지의 약력에 “Carl Schurz Small Dog Run에서 과밀한 주간 모임을 중지하십시오!

참고로 이것은 프렌치를 비난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모든 개를 사랑합니다!”라는 간단한 목표를 게시했습니다.

그들의 주요 불만은 이것입니다. 공원이 그런 모임을 하기에는 너무 작습니다. 그들의 제안은 모임이 더 큰 개 달리기가있는 곳으로 이동한다는 것입니다.

화요일에 stop_the_meetups 계정은 이 기자의 트위터 스레드가 커뮤니티 내에서 버블링 충돌의 존재를 밝힌 후 반발을 받았습니다.

뉴욕에서 열린 프렌치 불독 모임이 어떻게 바이러스

먹튀검증커뮤니티 트위터 스레드의 입소문은 사소한 커뮤니티 문제에 집착하는 사람들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플랫폼에서 찾은 콘텐츠를 강조 표시하는 @BestofNextdoor라는 Twitter 계정이 있습니다. “Normal Gossip”이라는 매우 인기

있는 팟캐스트도 있습니다. 설명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이 결코 알지도 못하고 결코 만나지도 않을 사람들에 대한 흥미진진하고,

이상하고, 재미있고, 완전히 진부한 가십”에 초점을 맞춥니다.

Stop_the_meetups는 공원의 과밀로 인해 다른 개 주인에게 문제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렇게 좁은 공간에 사람이 많고 활동량이 많은 강아지들이 많아서 싸움이 많이 벌어지는데, 이는 런 안에서 강아지들이 목줄을 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규칙에 위배되고, 목줄을 하고 있는 개들은 공격을 받으면 불리하게 작용합니다.” 계정은 6월 30일 게시물에 “주인이 개를 제대로 추적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들은 “Frenchies of UES”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에 대해 그녀를 “당신보다 더 거룩하다”고 부르며 그녀가 “무례하고 다른 품종의

개를 무시한다”고 불평했습니다. UES 계정 생성자의 Frenchies는 논평을 거부했으며 이 기자에게 다음과 같은 최신 게시물을 언급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에서의 괴롭힘은 모든 사람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생산적인 대화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Maluma는 세계적인 성공을 보고 있으며 주로 스페인어로 노래하는 것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프렌치 불독 Magnolia를 모임에 데려오는 Michelle Madonna는 모임에서 많은 친구를 사귀었고 어퍼 이스트 사이드

프렌치 소유자는 “좋은 작은 커뮤니티”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