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더 큰 허리케인은 이제 더 큰

기후 변화: 더 큰 허리케인은 이제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가장 크고 가장 피해가 큰 허리케인은 이제 100년 전보다 3배 더 자주 발생한다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기후 변화

먹튀검증커뮤니티 파괴를 계산하는 새로운 방법을 사용하여 과학자들은 빈도의 증가가 “분명하다”고 말합니다.

허리케인에 대한 기후 변화의 영향을 분리하려는 이전의 시도는 종종 상충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큰 사이클론으로 인한 피해 증가는 지구 온난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BA는 기후 문제에 대한 ‘연료 유조선’을 검토합니다.
선박의 속도 제한은 ‘대단한’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바이러스의 확산과 관련된 해빙 손실
허리케인이나 열대성 저기압은 가장 파괴적인 자연 재해 중 하나입니다. 2005년 허리케인 카트리나로 인한 피해는 1,250억 달러로 추정되며, 이는 미국 GDP의 약 1%입니다. 과학자들이 씨름한 큰 문제 중 하나는 서로 다른 시대의 폭풍을 어떻게 비교할 것인가입니다. 지난 세기 동안 기록된 재정적 손해의 증가는 단순히 허리케인의 경로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사실에 기인한 것입니까? 일반적으로 더 부유한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빈도 변화.

그러나 이 새로운 논문은 그러한 관점에 도전합니다.

저자들은 경제적 피해를 보는 대신 보험 산업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1900년에서 2018년 사이에 240번 이상의 폭풍으로 완전히 파괴된 토지의 양을 살펴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연구원들은 2017년 플로리다를 강타한 허리케인 어마를 조사했습니다.More News

약 110만 명이 폭풍의 상륙지에서 가장 가까운 10,000평방킬로미터 내에 살고 있었습니다. 1인당 자산이 194,000달러로 추산됨에 따라 과학자들은 이 10,000평방킬로미터 지역의 전체 재산이 2,150억 달러라고 결론지었습니다.

폭풍이 500억 달러 상당의 피해를 입혔기 때문에 이는 이 지역 자산의 23%에 해당합니다. 10,000 sq km의 23%를 차지하는 것은 2,300 sq km의 총 파괴 면적을 제공했습니다.

기후 변화

지난 세기에 걸쳐 일어난 사건에 대해 유사한 수치를 계산함으로써 연구자들은 수십 년에 걸친 피해 측면에서 그들이 말하는 것을 보다 현실적인 비교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저자들은 가장 피해를 주는 허리케인의 빈도가 세기당 330%.

그리고 그들은 그것이 주로 기온 상승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우리의 데이터는 지구 온난화로 인한 극심한 폭풍의 감지 가능한 변화로 인한 피해의 긍정적인 출현 경향을 보여줍니다.”라고 그들은 적었습니다.

미디어 캡션,
지구온난화란?

관련된 과학자들은 그들의 새로운 방법이 확실하고 최악의 폭풍우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더 정확한 그림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연구를 수행한 코펜하겐 대학의 Aslak Grinsted는 “주파수를 관찰하는 새로운 방법은 정말 강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빈도 증가는 내 데이터 세트뿐만 아니라 다른 데이터 세트에도 존재하므로 매우 강력하며 더 많이 수용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