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 검토: 영국군, 2025년까지 72,500명으로 축소

국방 검토: 영국군, 2025년까지 72,500명으로 축소
군대 규모는 드론과 사이버 전쟁으로의 이동의 일환으로 2025년까지 72,500명으로 축소됩니다.

국방 검토

온라인카지노 Ben Wallace 국방장관은 “배치 가능성과 기술적 이점이 증가했다”는 것은 더 적은

수의 사람들이 더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커먼즈에서 전자전과 드론과 같은 새로운 능력에 대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노동당은 국방에서 “규모가 중요하다”고 경고했다.

월리스는 군대의 대대적인 개편을 발표하면서 이것이 “대량 동원에서 정보화 시대 속도로”의 전환을

의미한다고 말하면서 국가 안보에 대한 새로운 위협을 “찾고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향후 4년 동안 영국의 국방비를 240억 파운드(약 21조 4000억 원) 증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월러스는 “구식 능력”을 보호하기 위해 “감정의 방패”를 사용하고 싶지만 그렇게 하면 생명이 위험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10년의 중반, Mr Wallace가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변화는 중복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전체 병력이 더 잘 통합되고 더 생산적임을

확인하기 위해 예비비를 활용하는 데 이미 수행한 작업을 기반으로 하고 싶다”고 말했다.

존 힐리 섀도우 국방장관은 “영국에 대한 위협이 증가하고 있지만” 계획은 “향후 몇 년 동안 더 적은 수의 군대

더 적은 수의 선박, 더 적은 수의 항공기”를 위한 것이라고 경고했다.More News

국방 검토

10,000명 감소와 함께 육군 규모의 축소가 예상되었습니다.
벤 월러스 국방장관은 육군의 완전 훈련을 받은 인원을 현재 82,040명에서 2025년 72,500명으로 줄이는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상근 훈련 강도”는 특정 역할에 대한 일반, 기본 훈련 및 2단계 전문 훈련을 모두 완료한 군인의 수입니다.

그러나 육군은 현재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육군에는 76,350명의 군인이 있으며 이는 거의 6,000명이 부족한 것입니다.

따라서 국방부는 이미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경쟁 시대의 방위라는 제목의 보고서에 명시된 변경 사항에는 새 차량, 장거리 로켓 시스템, 드론, 전자전 및 사이버 능력에 대한 30억 파운드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군대가 동맹국을 지원하고 러시아와 같은 적대 세력을 저지하기 위해 해외에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Wallace는 이전의 검토가 “과도하게 확장되고 장비가 부족한 군대를 떠나는 야심차고 자금 부족”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육군의 규모는 1714년 이후 가장 작을 것입니다. 정규군은 72,500명에 불과합니다.

전차 수는 227개에서 148개로 업그레이드됩니다. RAF는 구형 Typhoon 제트기 24대와 Hercules 수송기 함대를 잃게 됩니다. 그리고 영국 해군은 새로운 호위함이 취역하기 전에 2척의 구형 호위함을 조기 퇴역시킬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정부가 위협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는 동안입니다.
군대가 추가 투자의 이익을 경험하기 전에 분명히 약간의 고통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로봇 및 드론과 같은 신기술에 투자하고 우주 및 사이버 영역에서 경쟁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이 있을 것입니다.
Ben Wallace 국방장관은 자신의 계획이 군대가 미래의 전쟁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MPs에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