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더 저렴하고 친환경적인 생산

과학자들은 더 저렴하고 친환경적인 생산 방법을 찾습니다.
교토–연구원들은 물에서 수소를 생산하는 더 저렴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개발했으며, 이는 청정 연료 생산을 보다 지속 가능하게 만들 수 있는 성과입니다.

교토 대학과 다른 기관의 과학자들은 이미 실용화하기 위해 회사와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과학자들은

파워볼사이트 추천 일본 교토대학 화학과 부교수인

쿠사다 고헤이(Kohei Kusada)는 “일본에서 재활용되는 금속 등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성분을 활용해 비슷한 성능을 내는 또 다른 촉매를 만드는 연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젝트에.more news

수소는 이산화탄소(CO2) 배출을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화석

연료에 대한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유망한 청정 에너지원으로 연구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가스는 일반적으로 천연 가스, 석유 및 기타 화석 연료를 가열하여 CO2를 배출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Kusada와 그의 동료들은 재생 에너지에서 파생된 전기를 사용하여 수소를 생산하는 물 전기분해라는 기술을 연구해 왔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학자들은 물에 일정 수준의 전압을

가하여 수소와 산소를 생성합니다. 물을 구성 요소로 나누는 화학 반응을 촉진하는 촉매 역할을 하는 귀금속으로 전극을 코팅합니다.

과학자들은

연구원들은 현재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백금과 이리듐 산화물을 사용하여 수소와 산소를 생성하는 촉매에 특히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연구팀이 개발한 새로운 금속 촉매는 루테늄과 이리듐 합금을 사용하여 화학 반응을 가속화하여 수소와 산소를 동시에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합금은 두께가 3나노미터에 불과한 미세한 결정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나노미터는 밀리미터의 100만분의 1입니다.

밀도가 높기 때문에 표면에 결정 구조를 볼 수 있어 산호와 유사한 모양을 보입니다.

팀의 결과에 따르면 동일한 전압을 사용하는 다른 기존 방법보다 훨씬 효율적입니다. 높은 반응속도 때문에 이 방법은 약 30배의 수소를 생산할 수 있다고 연구진은 말했다.

내구성도 훨씬 뛰어납니다. 이 합금은 현재 업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성 산화 이리듐 촉매보다 10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귀금속은 비싸고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리듐은 일반적으로 중량 단위당 백금 가격의 두 배 이상인 막대한 가격표와 함께 제공됩니다.

루테늄은 비교적 저렴한 재료로 촉매 조성의 94%를 차지하므로 촉매의 금속 성분 비용을 백금과 산화이리듐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비용의 일부로 줄일 수 있습니다.

연구팀의 연구 결과는 영국 과학저널 네이처(Nature)에 게재됐다.
팀의 결과에 따르면 동일한 전압을 사용하는 다른 기존 방법보다 훨씬 효율적입니다. 높은 반응속도 때문에 이 방법은 약 30배의 수소를 생산할 수 있다고 연구진은 말했다.

내구성도 훨씬 뛰어납니다. 합금은 10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