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 ‘열세 살’은 거대한 구조 이야기에서

검토: ‘열세 살’은 거대한 구조 이야기에서 길을 잃습니다.

검토:

먹튀검증커뮤니티 27년 전, Ron Howard의 “Apollo 13″은 압박 속에서도 조용한 용기와 우아함이라는 적절한 요소로 남성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이번 여름, 그는 비슷한 구조 이야기를 위해 마법의 숫자로 돌아왔지만 지하 깊은 곳에서 영화를 위해 광대한 공간을 교환했습니다.

“열세 살의 삶”은 2018년 7월 12명의 소년과 축구 코치가 태국의 침수된 석회암 동굴에 몇 주 동안 갇힌 사건을 각색한 것입니다.

그의 우주 영화처럼 그것들을 꺼내기 위해서는 많은 즉석에서 할 수 있는 일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 특별한 동굴 구조는 드라마를 위한 천연 사료입니다. 태국 Navy SEALS와 함께 유럽의 동굴 다이빙 애호가 그룹과 수백 명의 농부,

엔지니어 및 도우미가 행복한 결말을 위해 함께 모였습니다. 모든 소년과 그들의 코치는 살아남았습니다.

(지난 4년 동안 문자 그대로 동굴에 있었다면 스포일러입니다.) “Thirteen Lives”는 금요일 프라임 비디오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구출의 바디캠 영상을 사용한 E. Chai Vasarhelyi와 Jimmy Chin의 “Free Solo” 오스카 수상 영화 제작 팀의

검토: ‘열세 살’은 거대한

“The Rescue” 다큐멘터리와 Netflix의 6부작 미니 시리즈가 이미 있습니다. 9월 데뷔.

그들 각각은 초점이 있습니다. “구조”는 두 명의 약간 이상한 영국 중년 남성이 작전의 중심이 된 방법을 탐구하고

다가오는 Netflix 시리즈는 갇힌 아이들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알려줄 것입니다.

Howard와 시나리오 작가인 William Nicholson은 광란에 빠진 가족과 종교인부터 주지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도록 범위를 놀랍게

넓혔습니다. 또한 물 기술자가 동굴에서 오는 강우를 다른 곳으로 돌리고 농작물을 희생한 농부들이 구조 노력을 도운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홍수.

전반적인 효과는 더 포괄적인 스토리텔링입니다. 백인 구세주 이야기가 아니라 훌륭합니다. 그러나 비용은 이야기를 평평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도처에 퍼지는 영웅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비를 탓하고 싶지 않다면 나쁜 사람은 전혀 없습니다. 이는 긴장이나 관통력이 부족함을 의미합니다.

잠수부도 어린이도 정부 관리도 가족도 자원 봉사자도 실제로 초점을 맞추지 못하고 수 마일에 달하는 잠긴 동굴처럼 흐릿합니다.

상황이 극적으로 변할 때 첼로를 많이 사용하고 슬로 모션 구급차의 출현과 같은 투박한 대화와 멍청한 할리우드화도 있습니다.

주지사는 위기가 시작될 때 “긴 밤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그리고 국제적인 영화 배우인 비고 모텐슨(Viggo Mortensen),

조엘 에저튼(Joel Edgerton), 콜린 파렐(Colin Farrell)은 무심코 비스킷을 먹는 동굴 애호가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more news

“나는 죽는 것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라고 Mortensen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찢을 수 있는 대화를 발표했습니다.

Farrell은 자신만의 방법이 있습니다. 구조대가 다양한 구조 솔루션에 대해 토론할 때 그는 “Crazy is better than nothing and we have nothing.”라고 말합니다.

관객이 물에 잠긴 동굴 속으로 빠져들면 영화가 더 좋아지고 Howard는 프로덕션 디자이너 Molly Hughes와 사진작가 Sayombhu Mukdeeprom의 감독에게 의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호흡 보호구의 쉿 소리, 바위 위의 금속 실린더 덩어리, 좁은 공간을 밀어내는 잠수부,

불가능할 정도로 가까운 카메라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영화의 대부분은 태국이 아닌 호주에서 촬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