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플로리다 주지사 수정헌법 1조 권리 침해

검찰, 플로리다 주지사, 수정헌법 1조 권리 침해

검찰 플로리다

토토사이트 이번 달에 Ron DeSantis 주지사에 의해 정직 처분을 받은 플로리다 주 검사는 수요일에 주지사의 해임이

수정헌법 제1조의 권리를 침해했다고 주장하면서 주지사를 고소했습니다.

연방 법원에 제기된 소송에서 공화당 주지사는 힐스버러 카운티 주 검사인 앤드류 워렌(Andrew Warren)이 낙태 및

아동 성전환 치료와 관련된 범죄를 기소하지 않겠다고 약속한 진보적인 검사의 편에 섰다는 이유로 보복했다고 주장했다.

민주당원인 Warren은 정학을 “정치적 연극”이라고 부르며 DeSanti가 자신의 경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그를 정직 처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워렌의 법무팀은 플로리다 북부 지방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그들은 판사가 탬파베이 지역 최고 검사인 두 번 선출된 주

검사를 복직시키는 판결을 내리기를 바랍니다.

워렌 의원은 수요일 아침 탤러해시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나는 플로리다의 다른 모든 사람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수정헌법 1조를 갖고 있다”면서 주지사의 결정은 권력 남용에 해당한다고 덧붙였다.

검찰 플로리다

Warren의 변호사인 ean Jaques Cabou는 기자 회견에서 주지사가 Warren을 축출할 근거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DeSantis가 “정책 차이 때문에 그리고 주지사가 Warren이 원하는 것과 다르게 자신의 일을 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의 고객을 해고했습니다.

DeSantis는 ABC News의 소송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8월 4일에 워렌을 정직시킨 후,

주지사는 성명에서 “주 검사는 플로리다 법에 정의된 범죄를 기소할 의무가 있으며 그의 개인적인 의제에 따라 집행할

법을 선택하고 선택할 의무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지사는 또한 이번 주 선거 유세 기간 동안 워렌 의원을 해임하기로 한 자신의 결정을 선전했습니다.

그는 일요일 뉴멕시코주 칼즈배드에서 열린 연설에서 “20명의 선출된 검사 중 우리는 자신이 동의하지 않는 법을 집행할

필요가 없다고 하면서 법보다 자신을 우선시하기로 결정한 한 사람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Warren은 낙태 및 아동 성전환 치료와 관련된 범죄를 기소하지 않겠다는 두 개의 공동 성명에 서명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워렌은 자신의 의무를 소홀히 하고 무능함을 드러냈다고 DeSantis는 주장합니다.

DeSantis는 4월에 플로리다에서 임신 15주 이후의 낙태를 금지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 법은 미국 대법원이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지 일주일 후인 7월 1일에 발효되었습니다.

플로리다 주 의료 서비스 제공자들은 지난주 낙태법에 대해 주 대법원에 항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원고들은 이 법이 주 헌법을 위반한다고 주장한다.

현재 플로리다에는 미성년자에 대한 젠더 관련 대우를 범죄화하는 법이 없지만 일부 주 의원들은 법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 보건국은 최근 트랜스젠더 거주자가 메디케이드를 사용하여 성별 확인 치료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금지하는 규칙을 통과시켰습니다.

주지사는 공동 성명서에 서명하기로 한 Warren의 결정은 Warren이 주 검사로서 두 임기 동안 내린 다른 결정과 함께 플로리다

헌법에 따라 정직에 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